‘산타클로스’ 이승엽장학재단, 성가복지병원에 후원금 1000만 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 성가복지병원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승엽장학재단은 "지난 21일 성가복지병원에 후원금을 전달했다"라고 22일 전했다.
이승엽 이사장은 "매년 연말마다 성가복지병원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이 후원금이 치료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했다.
이승엽장학재단은 지난 2018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5000만원의 후원금을 성가복지병원에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기자]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 성가복지병원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승엽장학재단은 “지난 21일 성가복지병원에 후원금을 전달했다”라고 22일 전했다.
성가복지병원은 일체의 정부나 지자체의 보조금 지원 없이 후원자들이 전달하는 후원금으로 운영되고 있다. 가난과 질병으로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100% 무료 병원이다.
이승엽 이사장은 “매년 연말마다 성가복지병원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이 후원금이 치료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했다.
이 이사장은 앞으로도 매년 성가복지병원과 불우 환아들의 수술비 지원을 위한 후원사업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며 “또한 우리 재단의 사랑나눔 후원금 지원사업에 같이 공감해주시고 도움을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승엽장학재단은 지난 2018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5000만원의 후원금을 성가복지병원에 전했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부국제 퀸’ 진서연, 10일간 5kg 감량 식단공개 “대용량 오트밀 요리”(편스토랑)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응급실行’ 최백호, 독감 때문에 생방송 중단…“현재는 증상 호전되어 휴식과 안정 취하는
- 송지은, 전신마비 극복 ‘위라클’ 박위와 깜짝 열애 발표 “휠체어 데이트 걱정 없다” [종합]
- 지드래곤의 양다리? 마약사건 적극적으로 나선 갤럭시 VS ‘손절’했던 YG [조은별기자의 ★★레
- 쓰레기 줍고 흥폭발 김혜수, 제주 올레길의 미녀배우 근황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
- 결혼 45년차 이혜정, 남편과 황혼이혼 준비 “아들 고교시절부터 이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