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소부장산업, 미래 인재 양성과 전략적 로드맵 논의 워크숍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군산에서 열린 '2023년 소부장 성과창출 보고' 워크숍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본 행사는 전북 소부장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차세대 인재 양성과 전략적 로드맵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워크숍 주최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은 참가자들에게 소부장산업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협력과 혁신의 미래를 함께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기억될 것이다. 앞으로도 전북 소부장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전문인력양성 교육과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군산에서 열린 '2023년 소부장 성과창출 보고' 워크숍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본 행사는 전북 소부장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차세대 인재 양성과 전략적 로드맵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행사는 지난 12월 21일에 라마다 군산 호텔에서 개최되었으며, 소부장 관련기업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세션을 통해 소부장산업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협력의 기회를 모색하였다.
워크숍의 시작은 성도근 이사의’이차전지 산업과 인력양성 방향제시’에 대한 주제로 이차전지 산업의 중요성과 전북지역에서의 인력양성 방향을 체계적으로 제시했으며, 참가자들은 미래 산업과 인력양성방향에 대한 통찰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전북 자동차부품산업 동향에 대해서 더 넥스트 이정권 대표의 강연이 이어졌다. 이정권 대표는 전북 자동차부품산업의 동향과 미래 전망을 소개하면서, 참가자들은 시장 동향과 미래 전략에 대한 토론을 진행하였다.
마지막으로 전북인력개발원 이성현 주임연구원은 소부장 전문인력양성사업의 소개와 2023년 성과창출 보고 및 공유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현재 진행 중인 교육훈련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하였다.
워크숍 주최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은 참가자들에게 소부장산업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협력과 혁신의 미래를 함께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기억될 것이다. 앞으로도 전북 소부장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전문인력양성 교육과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만원짜리도 있어?” 코스트코에서 요즘 난리났다는 이 침대
- “호스트바에 빠진 아내, 용돈·선물에 호텔까지…위자료 받을 수 있을까요”
-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결국 파경…이혼 소송 중
- 클린스만 감독, 미국서 활짝 웃으며 티타임…근황 봤더니
- 35세 의사 연봉이 4억?…신현영 의원, 의사시절 급여 공개 ‘반박’
- 민주당 편이었던 이천수, 이재명 반대편에 섰다…방송도 끊고 원희룡 당선 지원
- 손흥민·이강인 극적 화해에…축구협회 “우승한 듯 기쁘고 흥분돼”
- 임창정, 이번엔 '출연료 먹튀' 논란…"무관한 회사"라 해명했지만
- 류현진, 12년 만에 다시 한화로…‘8년 170억’ 파격 계약
- 황의조 측 "형수와 불륜? 난 피해자. 엄정 대응하겠다…가족 배신에 참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