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핸드볼연맹, SR과 스포츠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SRT 이용객에 H리그 입장권 2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핸드볼연맹(KOHA)과 SR이 핸드볼 H리그 흥행과 SRT 관광 활성화를 스포츠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SR 정연성 영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철도를 연계한 스포츠 관광 활성화가 되길 희망한다. 앞으로도 KOHA와 함께 더 많은 팬들이 SRT를 이용해 H리그 경기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을 만들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핸드볼연맹(KOHA)과 SR이 핸드볼 H리그 흥행과 SRT 관광 활성화를 스포츠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수서역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KOHA 오자왕 사무총장과 SR 정연성 영업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KOHA와 SR은 SRT를 이용해 H리그 경기장을 방문하는 팬들에게 H리그 입장권 20% 할인 혜택을 주기로 했다.
또한, 상호 온라인/오프라인 홍보 플랫폼 및 인프라를 활용해 양사 홈페이지 및 SNS는 물론, SRT 역사 내 핸드볼 전시, 홍보물 배치 등 열차 이용 고객들에게도 핸드볼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핸드볼 저변 확대에 힘쓰기로 했다.
입장권 할인은 ’신한 SOL페이 23-24 핸드볼 H리그’부터 즉시 적용된다.
강남(수서)과 부산, 광주를 최소 2시간 내외로 잇는 SRT를 통해 12월 23일 청주 SK호크스아레나(오송역)를 시작으로 1월 18일~1월 28일/3월 29일~31일 부산기장체육관(부산역), 1월 31일~2월 18일/4월 17일~5월 2일 SK핸드볼경기장(수서역) 그리고 4월 5일~14일 광주빛고을체육관(광주송정역)에 방문하는 핸드볼 팬들은 더욱 편리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
할인권은 H리그 공식 예매 사이트인 티켓 링크에 신설된 ‘기차 티켓 소지자 입장권 할인 권종’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양기관은 2024년 4월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신한 SOL페이 23-24 핸드볼 H리그 챔피언결정전'에 SRT 고객을 초청하는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SR 정연성 영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철도를 연계한 스포츠 관광 활성화가 되길 희망한다. 앞으로도 KOHA와 함께 더 많은 팬들이 SRT를 이용해 H리그 경기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을 만들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KOHA 오자왕 사무총장은 "여러 지역의 핸드볼 팬들이 SRT로 편리하게 전국의 H리그 경기장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Fan-first’ 정신으로 SR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선진화된 리그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