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연말 맞이 겨울 레저 특화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가 연말 맞이 겨울 레저에 특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겨울 인기 액티비티를 총망라한 '연말놀거리' 기획전을 마련했다.
눈썰매장 단독 특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기획전으로 겨울 여가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강화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놀자가 연말 맞이 겨울 레저에 특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겨울 인기 액티비티를 총망라한 '연말놀거리' 기획전을 마련했다. 테마파크, 스파, 스키 등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을 소개하고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엄선한 대표 레저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주에는 스키 시즌을 맞아 24일까지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 리프트권 및 평창 휘닉스파크 스마트패스 이용권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눈썰매장 단독 특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내년 2월 29일까지 전국 30여 개 눈썰매장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외에도 썰매를 운반해주는 무빙워크가 설치된 6개 눈썰매장 전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모든 혜택 적용 시 최대 55%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기획전으로 겨울 여가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강화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영업자 187만명에 이자 85만원 환급
- 삼성전자, 日 요코하마에 첨단 패키징연구센터 세운다
- 알뜰폰 도매제공 상설화…업계 “환영 속 보완장치 필요”
- 올해 日 관광객 2000만명 돌파… 4명 중 1명은 '한국인'
- 3100만㎞ 떨어진 우주에서 온 고양이 영상 [숏폼]
- 기계가 놓친 아찔한 순간…'멍멍!' 짖어 당뇨병 환아 구한 개
- 국정원이 잡은 '中의 韓 언론사 위장 사이트' 한 달 넘게 성행…방심위는 '뒷짐'
- 우주시대 열 한국중성미자관측소 건립 추진…국제포럼 개최
- 내년 예산 656.6조 확정…연구자 고용불안 해소 초점 R&D 예산 삭감 폭 14.7%로 줄어
-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 또 폭탄 경보… 2000명 긴급 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