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언스 그룹,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2개 부문 수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통합 마케팅 솔루션 전문 기업 미디언스 그룹의 자회사 ‘스튜디오 빅배스’와 ‘더쏠트’가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각각 ‘디지털 오디오 부문 금상’과 ‘SNS 마케팅 부문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구 온라인광고페스티벌)’은 2000년부터 개최된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전 온라인광고페스티벌)’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개편해 2022년부터 개최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튜디오빅배스’는 시상식에서, 17도 저도수 제품인 엑스레이티드(X-RATED)의 ‘핑크 유어 모멘트(PINK YOUR MOMENT)’ 캠페인으로 디지털 오디오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핑크 유어 모멘트’ 캠페인은 20대 여성들의 타겟 특성을 고려한 메시지로 공감대를 형성했고, 단순 CM송이 아닌 K-POP 팬들이 음악 플랫폼을 통해 듣고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유통해 멜론 주간차트, 지니 TOP 200차트와 더불어 앤가미, 스포티파이 등 해외 뮤직 플랫폼에서도 메인 콘텐츠로 선정됐습니다.
종합광고대행사 ‘더쏠트’는 ‘2023 글렌피딕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SNS마케팅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세계적인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글렌피딕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 월 ‘글렌피딕 콜키지(Glenfiddich Corkage)’와 ‘글렌피딕 오늘의 바’ 콘텐츠를 제작·공개하고 있습니다.
‘글렌피딕 콜키지(Glenfiddich Corkage)’는 국내에 익숙하지 않은 위스키 콜키지 문화를 알리고 있으며, ‘글렌피딕 오늘의 바(Bar)’는 위스키에 정통한 바와 글렌피딕 시그니처 칵테일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김민석 미디언스그룹 대표는 “'The New Way for Growth' 라는 그룹사 비전에 따라 광고주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방법을 늘 고민하는 자회사들의 노력과 역량이 좋은 결과를 가지고 왔다”라며 “앞으로도 광고,마케팅의 새로운 방법을 시장에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까보니 ‘3천억 꿀꺽’ 경남은행 부장…가족들 月 7천만원 펑펑
- 독감 기승 속…마시는 타이레놀, 가격 '껑충'
- 매일 먹는 ‘이것’ 15년 만에 최고가 찍었다…“공급 부족 우려”
- ‘자산 20억’ 부자 46만명…돈 불린 방법은 [손에 잡히는 재테크]
- ‘한달 61만→18만원’…요양병원 간병비 확 줄인다
- 30년이상 노후주택,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착수
- 다이슨 영향?…지난달 헤어드라이어기 관련 소비자 상담 ↑
- 도요타 출하 중단 이어 혼다도 전세계 약 450만 대 차량 리콜
- 이번생 내 집 마련할 수 있나?…월급 한푼 안 써도 15년 걸린다
- 中 창장 하류 운항하던 한국 선박 화재…선원 22명 전원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