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야마모토 쟁탈전 탈락 '스넬에 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절정을 향해가고 있는 야마모토 요시노부(25) 쟁탈전.
미국 NBC 스포츠는 22일(이하 한국시각) 내부 소식통을 인용해 샌프란시스코가 야마모토 쟁탈전에서 탈락했다고 전했다.
단 이번 샌프란시스코의 이탈이 구단 측에서 포기한 것인지, 야마모토 측에서 거부한 것인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야마모토 쟁탈전에서 이탈한 샌프란시스코는 이번 오프 시즌 두 번째 투수로 평가되는 블레이크 스넬(31) 영입에 나설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절정을 향해가고 있는 야마모토 요시노부(25) 쟁탈전. 총 계약 규모 3억 달러 돌파가 확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이탈한 팀이 나왔다.
미국 NBC 스포츠는 22일(이하 한국시각) 내부 소식통을 인용해 샌프란시스코가 야마모토 쟁탈전에서 탈락했다고 전했다.
야마모토 쟁탈전에는 메이저리그의 빅마켓 구단이 대부분 참여 중이다. 뉴욕의 두 팀과 LA 다저스가 선두주자라는 평가.
샌프란시스코가 제시할 수 있는 조건은 위의 구단에 비해 높기 어렵다. 이에 샌프란시스코가 야마모토를 영입할 가능성은 상당히 떨어졌다.
스넬은 이번 해 내셔널리그 사이영상을 받았다. 이에 스넬은 메이저리그 역대 7번째 양대 리그 사이영상 수상자가 됐으나, 야마모토에 비해 주목받지 못하고 있다.
한편, 야마모토의 포스팅은 2024년 1월 5일까지. 야마모토가 크리스마스 이전에 계약할 것이라는 예상과 포스팅 기간을 모두 사용할 것이라는 전망이 공존 중이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혜 “남편과 3년간 별거…독박육아에 공황장애”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이경규, 주상욱 하차 요구 왜? 질타에 충혈 사태까지 (도시어부5)
- 송종국 "딸 지아, 철 빨리 들어…결혼 천천히 했으면" (살림남2) [TV종합]
- 이동국 측 “사기미수 혐의로 피소? 주장 모두 사실무근” [공식]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18세 출산→세 번 결혼 “일사천리” 일동 경악 (고딩엄빠5)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연봉 63억 ‘영앤리치’ 부부의 민낯…욕 난무하는 쇼윈도? (동상이몽2)
- 이정민, 수차례 소개팅 끝에 만난 의사 남편과 6개월 만에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