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NS' 이솜X안재홍 권태기 부부됐다…"우리 이렇게 살지 말자"

최수빈 2023. 12. 22.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TNS' 이솜 안재홍 부부의 특별한 비즈니스가 시작된다.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 분)과 사무엘(안재홍 분)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배우 이솜과 안재홍은 현실에 치이다 못해 나쁘게 살기로 결심한 부부로 만나 화끈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영상은 폭락하는 집값에 따라 인생 '폭망'의 길에 접어든 5년 차 부부의 특별한 비즈니스를 예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LTNS' 2024년 1월 19일 공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티빙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LTNS' 이솜 안재홍 부부의 특별한 비즈니스가 시작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극본·연출 임대형·전고운) 제작진은 22일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과 영상에는 차갑게 식어버린 이솜 안재홍 부부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 분)과 사무엘(안재홍 분)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배우 이솜과 안재홍은 현실에 치이다 못해 나쁘게 살기로 결심한 부부로 만나 화끈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시도 때도 없이 뜨거웠던 시절을 만나 한파주의보가 내려버린 부부가 다시 예전의 온도를 되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묘한 거리감이 느껴지는 우진과 사무엘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비슷한 패턴의 커플잠옷을 입고 있지만 이들의 얼굴에는 어떠한 설렘과 감정도 없다. '돈도, 아이도, XX도 없다'는 카피 문구가 건조하기만 한 두 사람의 관계를 암시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티빙

함께 공개된 영상은 폭락하는 집값에 따라 인생 '폭망'의 길에 접어든 5년 차 부부의 특별한 비즈니스를 예고했다. 고된 현실에 지쳐 부부관계는 이미 사망한 지 오래인 두 사람이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떠올린 것은 불륜 커플이었다. "우리 이제 이렇게 살지 말자"던 우진은 남편 사무엘과 자신의 블랙리스트에 적어뒀던 금지된 사랑꾼들을 쫓아 나선다.

특히 누군가 우진의 앞에서 무릎을 꿇은 채 "죄에 대한 벌을 벌금형으로 받겠다"며 애걸복걸하는 장면도 포착돼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우진과 사무엘은 불륜 커플을 어떤 방식으로 이용할 것인지 평범한 부부의 은밀한 비즈니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LTNS'는 2024년 1월 19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