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정식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레그스튜디오가 개발한 콘솔 어드벤쳐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을 22일 정식 발매했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12세 이용가로, 전국 주요 게임 전문점에서 패키지 버전을 구입하거나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및 닌텐도 e숍을 통해 다운로드 버전 구매 후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국내 패키지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창세기전'과 '창세기전2'를 아우르는 합본 리메이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레그스튜디오가 개발한 콘솔 어드벤쳐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을 22일 정식 발매했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12세 이용가로, 전국 주요 게임 전문점에서 패키지 버전을 구입하거나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및 닌텐도 e숍을 통해 다운로드 버전 구매 후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가격은 6만4800원이다.
이 게임은 국내 패키지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창세기전'과 '창세기전2'를 아우르는 합본 리메이크다. 원작을 기반으로 세부 스토리가 더해져 총 42챕터, 약 80시간 가량의 플레이 타임이 제공된다.
또한 원에스더(이올린 팬드래건), 남도형(라시드 팬드래건), 장민혁(G.S)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가 적용돼 스토리를 즐기며 몰입감 높은 플레이가 가능하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