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

2023. 12. 22. 09: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전시장으로 탈바꿈 -일반 수리 월 최대 250대 가능 볼보차코리아가 서산 및 당진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운영: 코오롱 오토모티브)를 신규 개장했다고 22일 밝혔다.

 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충청남도 서산시 서해로 3688)는 대지면적 2,315㎡ (약 702평), 총 연면적 872.48㎡ (약 264평)로 최대 41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을 갖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전시장으로 탈바꿈
 -일반 수리 월 최대 250대 가능

 볼보차코리아가 서산 및 당진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운영: 코오롱 오토모티브)를 신규 개장했다고 22일 밝혔다.

 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충청남도 서산시 서해로 3688)는 대지면적 2,315㎡ (약 702평), 총 연면적 872.48㎡ (약 264평)로 최대 41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을 갖췄다. 특히, 증가하는 전기차 충전 수요를 고려해 급속 충전기(DC 콤보)와 완속 충전기(AC 콤보)를 설치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볼보 서산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2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오너를 일대일로 매칭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볼보 서산 전시장은 지리적 여건상 볼보차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기 힘든 소비자에게도 경험을 확대하기 위한 위성 거점이다. 볼보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의 요소들을 곳곳에 반영했다. 이를 위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자동화 시스템인 모션 센서 기술을 적용하고 태양광 판넬 등을 탑재했다. 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차 정비 시간 동안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라운지를 마련해 폭넓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개장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에서는 방문 상담 소비자에게 볼보 주차 번호판을 증정하며 계약 시 볼보 패브릭 폴딩 박스를 제공한다. 2024년 3월 말까지 서산 전시장을 통한 볼보차를 출고하면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B&O) 베오사운드 또는 삼성 에어드레서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시장을 방문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볼보 카드포켓을 추가로 증정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및 유상 수리를 진행한 소비자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 타이어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은 "앞으로도 국내 어디에서든 볼보차만의 브랜드 경험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YD 1t 전기트럭, 광주에 전시장 개설
▶ 벤츠 GLE, 럭셔리·퍼포먼스·효율 모두 갖춘 SUV
▶ 화려한 부활, 그랜저 출시 1년 만에 10만대 돌파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