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 '깐죽포차' 아르바이트생 출격…라이브 공연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호산이 '깐죽포차'를 찾는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2회에서는 첫 스페셜 아르바이트생 박호산이 활약을 펼친다.
그러나 박호산이 감성 충만한 노래를 선보이자 단번에 '깐죽포차' 아르바이트생으로 채용한다.
첫 스페셜 아르바이트생 박호산이 출격하는 '깐죽포차' 2회는 오는 23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오후 8시 20분 방송
배우 박호산이 '깐죽포차'를 찾는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2회에서는 첫 스페셜 아르바이트생 박호산이 활약을 펼친다.
사장 최양락은 요리 경험이 부족한 박호산에게 실망하려는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박호산이 감성 충만한 노래를 선보이자 단번에 '깐죽포차' 아르바이트생으로 채용한다. 비 오는 날 어울리는 박호산의 목소리는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정식 오픈 전 박호산은 스몰토크를 나눈다. 그러던 중 "저 강원도 말 진짜 잘 쓴다"면서 뜻밖의 재능으로 최양락을 놀라게 한다. 뒤늦게 직원 이상준까지 포차에 복귀하며 평화롭게 오픈을 준비하나 비바람이 거세지자 어수선해진다. 박호산은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으로 어수선한 분위기를 잠재운다.
그는 비 내리는 분위기와 어울리는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선정해 첫 소절부터 감탄을 불러 모은다. 주방에 있던 팽현숙은 앞으로 나와 그동안 숨겨왔던 끼를 방출하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 와중에도 최양락은 팽현숙의 시선을 피해 막걸리를 몰래 마시는 등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든다.
최양락과 이상준은 라이브 공연을 활용한 틈새 홍보로 첫 부부 손님을 맞이한다. 두 사람은 부부 손님의 사연을 듣다가 갑자기 프러포즈 이벤트까지 오픈한다. 여기에 박호산의 기타 반주까지 더해져 설렘을 유발한다.
첫 스페셜 아르바이트생 박호산이 출격하는 '깐죽포차' 2회는 오는 23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찬송가만 부르던 母가"...김연우, 직접 밝힌 '미스트롯3' 출연 이유
- 강성연·김가온, 뒤늦게 알려진 파경…SNS서 심경 고백
- "지금도 반 이혼 상태"...이혜정·고민환, '황혼 이혼' 나선다 ('이혼할 결심')
- 이범수 소속사, SNS발 파경설 부인 "이혼 아냐"
- 박연경 MBC 아나운서, 깜짝 결혼 발표 "예쁘게 잘 살겠다"
- "화가 나지만"...이승연 父, 이승연 친모 재회에 밝힌 속내 ('아빠하고 나하고')
- 이병헌♥이민정, 오늘(21일) 득녀…소속사 "산모와 아이 건강"
- 시크릿 송지은, 깜짝 열애 발표 "예쁜 사랑 하는 중"
- 이동국 측, 사기미수 피소에 밝힌 입장 "주장 내용 사실무근"
- 245억 거절? 골프장 있는 집?…페이커, '유퀴즈' 통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