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판타스틱4 베이스볼’, 대만야구리그와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112040)는 신작 야구 게임 '판타스틱4 베이스볼'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대만 프로야구 리그(CPBL)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게임 이용자들은 CPBL 6개 구단과 소속 선수들로 팀을 꾸려 '판타스틱4베이스볼'을 즐길 수 있다.
'판타스틱4 베이스볼'은 라운드원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야구 게임이다.
위메이드는 지난달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23'에서 '판타스틱4 베이스볼' 시연 버전을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게임 이용자들은 CPBL 6개 구단과 소속 선수들로 팀을 꾸려 ‘판타스틱4베이스볼’을 즐길 수 있다.
‘판타스틱4 베이스볼’은 라운드원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야구 게임이다. 내년 1분기 중 한국 포함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지난달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23’에서 ‘판타스틱4 베이스볼’ 시연 버전을 선보인 바 있다.
실사형 그래픽, 직관적이고 간편한 플레이 방식, 현장감 있는 실제 구장 배경 등으로 호평을 받았다.
‘판타스틱4 베이스볼’은 싱글 플레이, 시즌, 챌린지, 쇼다운, 홈런 더비, 친선 경기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가 없어요” 실종 20일만의 신고…이 가족의 비밀 [그해 오늘]
- 수능 시험장서 학폭 피해자와 가해자 마주쳐...“망했다”
- "이자에 숨막혀, 1000만원→1700만원"…벼랑 끝 기업, 결국 법원 노크
- 제주 폭설, 도로에 차량 300대 고립...고군분투 [영상]
- “세종대왕상에도 낙서...망했다” 10대 배후에 '이 팀장'
- '김연경이 지쳤다' 흔들리는 흥국생명, 이대로 무너지나
- 송지은 "남친 박위, 하반신 마비→휠체어 타는 것? 불편한 것 없어"
- 프로야구 유니폼 판매 1위는 LG…‘유광점퍼’ 최다 판매
- 강성연 측 "김가온과 이혼…두 아이 양육 중, 상처 받지 않았으면" [공식]
- 증시 투자 ETF 외면하는 개미, 채권 ETF에 몰리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