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연 “이런 남자와 결혼했지? 너무 충격” 이혼 전 과거 발언 재조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성연이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과 파경을 맞은 가운데 과거 발언이 재조명됐다.
'살림남' 출연 당시 강성연은 "김가온과 만난 지 열흘 만에 결혼을 결정했고 3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언급했다.
강성연과 김가온은 2012년 1월 결혼했지만 지난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한편 결혼 11년만에 이혼한 강성연과 김가온은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배우 강성연이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과 파경을 맞은 가운데 과거 발언이 재조명됐다.
2020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이하 '살림남')에서 나눈 대화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살림남' 출연 당시 강성연은 "김가온과 만난 지 열흘 만에 결혼을 결정했고 3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언급했다.
이에 강성연은 "연애를 제대로 못 하고 결혼했다. 연애 때 겪어야 할 신경전이나 트러블에 늦은 나이에 결혼해 임신까지 여러 가지가 겹치면서 소용돌이 겪었던 것 같다. 너무 싸웠다"고 털어놨다.
이어 강성연은 "신혼 초에는 '어떻게 이런 남자와 결혼했지?'라는 생각까지 했다. 너무 충격받았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갈등을 빚은 이유에 대해 강성연은 "서로의 일 그리고 자아를 찾는 것 때문에 기 싸움을 하는 것 같다. 계속 남편이 이기적인 것처럼 느꼈다. 이런 사소한 것이 계속 반복되면서 '날 사랑하지 않나?'라고 의심이 들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강성연은 "연애할 때는 여행을 자주 갔다. 그런데 여행 갈 때마다 싸우니까 꺼리게 됐다"고 고백했다.
또 강성연은 "위에서 누르고 아래에서 잡기 때문에 나는 절대 날아갈 수가 없다. 그중에서 제일 큰 나의 정신적 압박은 김가온 님이 위에서 나를 누르고 있기 때문"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강성연과 김가온은 2012년 1월 결혼했지만 지난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가온은 12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혼했다고 심경을 밝혔다. 같은 날 강성연은 소속사 디어이엔티를 통해 이혼한 게 맞다고 인정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이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며 "두 아이 양육권은 강성연이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결혼 11년만에 이혼한 강성연과 김가온은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강성연 김가온, 지난해 이혼 “다른 사고방식에 충돌 잦아, 일사천리로 진행”[전문]
- 송지은,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와 열애 “선물 같이 찾아온 ♥”
- 결혼 결정까지 10일 걸린 강성연 김가온, 11년 만 이혼[종합]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이효리가 밝힌 화장실 끌고 간 “깝치지마” 선배, 디바 아닌 솔로(놀던언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