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만능 호구, 이이경=쾌락에 미친 쓰레기…대환장 부부 (내남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민영과 이이경이 문제적 부부로 만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에서는 강지원(박민영 분)과 그에게 최악의 운명을 선사한 장본인 박민환(이이경 분)의 지독한 관계성이 주목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사내 커플이었던 강지원과 박민환은 긴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해 부부다.
남편 박민환의 기가 죽지 않도록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모든 것을 참고 지내며 불행한 결혼 생활을 이어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에서는 강지원(박민영 분)과 그에게 최악의 운명을 선사한 장본인 박민환(이이경 분)의 지독한 관계성이 주목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극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사내 커플이었던 강지원과 박민환은 긴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해 부부다. 박민환이 멋대로 휘두를 수 있는 착한 여자를 원한다는 것을 알지만 자신의 하나뿐인 가족이 되어줄 사람이기에 강지원은 그 사실을 애써 외면한다. 남편 박민환의 기가 죽지 않도록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모든 것을 참고 지내며 불행한 결혼 생활을 이어온다.
반면 박민환에게는 강지원의 그런 희생이 안중에도 없다. 어머니의 과도한 사랑을 받고 자란 박민환은 오직 자신의 즐거움과 쾌락만이 최우선이었기 때문. 자고로 아내란, 남편 일탈에도 눈감아줄 줄 알고 시어머니 봉양은 물론 일도, 출산도, 육아도 잘해줄 ‘만능 호구’가 되어야 한다고 여기는 지상 최악의 남편 박민환은 결국 아내의 절친 정수민(송하윤 분)과 불륜을 저지르고야 만다.
무엇보다 2회차 인생에서 다시 만난 박민환은 분노만 유발하던 1회차 인생에서와 달리 마냥 미워할 수만은 없는 독보적 밉상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들었다 놨다 할 예정이다. 내 남편에서 친구의 남편으로 만들기까지 지독하게 얽힐 두 사람의 ‘대환장 호흡’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재미의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혜 “남편과 3년간 별거…독박육아에 공황장애”
- 최경환♥박여원, 빚 7억인데…탈모약 들먹이며 여섯째 임신 갈등 (살림남)[TV체크]
- 송종국 "딸 지아, 철 빨리 들어…결혼 천천히 했으면" (살림남2) [TV종합]
- 이동국 측 “사기미수 혐의로 피소? 주장 모두 사실무근” [공식]
- ‘최민수♥’ 강주은母 재력 美쳤네 “가사도우미 4명…공주님” (아빠하고 나하고)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