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훈·영케이·이무진, '2023 KBS 연예대상'서 스페셜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잔나비 최정훈, 데이식스 영케이, 이무진이 '2023 KBS 연예대상'에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세 사람은 23일 오후 9시 25분 서울 여의도 KBS 홀에서 열리는 '2023 KBS 연예대상'에서 2부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
이들 세 사람이 공식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미는 것은 '2023 KBS 연예대상' 무대가 처음이다.
이에 최정훈 영케이 이무진의 특별한 축하 무대로 한층 의미 깊은 시간이 될 '2023 KBS 연예대상'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예능에서 맹활약한 3인
'2023 KBS 연예대상' 무대서 첫 컬래버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잔나비 최정훈, 데이식스 영케이, 이무진이 '2023 KBS 연예대상'에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세 사람은 23일 오후 9시 25분 서울 여의도 KBS 홀에서 열리는 '2023 KBS 연예대상'에서 2부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 이날 시상식은 방송인 신동엽, 배우 조이현,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진행을 맡는다.
최정훈 영케이 이무진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에게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대세 남성 아티스트 3인방이다. 이들 세 사람이 공식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미는 것은 '2023 KBS 연예대상' 무대가 처음이다.
세 사람 모두 '컬래버 장인'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가수들과 호흡을 맞춰 환상적인 무대를 꾸며온 만큼 이들이 어떤 합동 무대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동시에 최정훈 영케이 이무진은 KBS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펼친 주역이기도 하다. 최정훈은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MC로 데뷔하는가 하면, KBS 공사창립 50주년 대기획 '지구 위 블랙박스'에 참여하기도 했다.
영케이는 KBS 쿨FM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의 DJ로 진행력을 뽐내고 있으며, 이무진은 온라인 채널 'KBS Kpop' 콘텐츠 '리무진서비스'의 주인장으로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세 사람 모두 KBS 간판 음악 예능인 '불후의 명곡'를 통해 수많은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킨 바 있다.
이에 최정훈 영케이 이무진의 특별한 축하 무대로 한층 의미 깊은 시간이 될 '2023 KBS 연예대상'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초동 넘어선 '스타 장관' 한동훈…찬반도 양극화
- '與 구원투수'로 나선 한동훈…당면 과제는 당정관계·외연확장
- 추가 승소 강제동원 피해자도 적용…다시 시험대 오른 '3자 변제안'
- 올해도 '뜨거운 안녕'…연말 극장가 채우는 기대작[TF프리즘]
- 연정, 살벌한 기타 연주에 샌드백 치는 '반전의 싱송라'[TF인터뷰]
- 더 높아진 '강남 아파트' 진입장벽…'영끌족'은 못 버티고 '던지기'
- "기억은 AI가 할게요, 기록만 하세요"…애플 '일기 앱' 써보니(영상)
- '에루샤' 없이 1조 팔았는데…더현대 서울이 '루이비통' 들인 이유 [TF초점]
- [김병헌의 체인지] 민주당 이재명이 김대중·노무현과 다른 점
- [오늘의 날씨] 영하 20도 강추위…당분간 건조특보 발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