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꽃핀 2023..임지연·이도현→송지은·박위, 공개열애에 결혼까지 [SC이슈]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2023년, 연말까지 잇달아 이별과 파경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전하는 가운데 전신마비까지 극복한 사랑에 이어 올해 처음 열애 인정부터 단번에 결혼까지 발표, 행복한 미래를 그리는 커플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4월 1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가 맺어준 1호 커플이 탄생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이도현과 임지연. 두 사람은 5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시작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한 임지연과 이도현은 지난 1월 열애를 인정, 당당한 공개 열애를 즐기고 있다. 두 사람은 '더 글로리' 1호 커플이자 5살차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더 글로리' 워크샵에서 서로를 향한 관심이 시작, 드라마가 끝날 무렵에는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지난 9월 브브걸 유정의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유정과 이규한이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규한의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역시 "이규한과 유정이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두 달전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초고속으로 열애설을 부인해 헤프닝으로 일단락 됐지만, 두 달만에 열애를 인정하고 연예계 공개 열애 커플이 됐다.
이에 최근 유정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처음 열애설이 났을 때는 정말 밥만 몇 번 먹던 사이었다"면서 "맞다고 하기도 아니라고 하기도. 빨리 고백을 해줘야 하는데~"라며 자신도 마음에 있었음을 전했다. 이어 "처음에는 좀 까칠해 보였는데, 몇 번 만나보니까 다르더라"면서, "너무 친절하고 하셔서 '우리 만나 볼까요'라고 얘기해서 '네'라고 했다"고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럽스타그램'이 화제가 된 커플도 있다. 지난 9월 곽시양의 소속사 드로잉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곽시양과 임현주는 지인들을 통해 사석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 밝혔다.
두 사람은 열애 시작 후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비슷한 장소를 배경으로 촬영된 사진을 게재하고, 커플링을 착용하는 것은 물론 서로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너무 연애하는 거 티 내는 거 아니냐"며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지난 10월 배우 손은서는 화계 '천만 제작자' 장원석 BA엔터테인먼트 대표와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월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9살 나이차이로 결혼을 전제로 예쁜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장원석 대표 또한 영화계 '미다스의 손'으로 유명세를 얻은 제작자다. 지난해 '범죄도시2'(이상용 감독)를 통해 1000만 관객을 동원했고 그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조용히 열애를 이어오다 결혼까지 간 신혼부부 역시 많은 응원을 받았다.
지난 11월 걸스데이 출신 박소진과 배우 이동하는 부부의 연을 맺었다.
박소진은 지난 10월 6일 3살 연상 배우 이동하와의 결혼을 발표하면서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라고 밝혔다.
21일 송지은은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라며 박위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박위가 운영하는 채널 '위라클'을 통해 열애 사실을 고백하기도했다.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된 우리 둘의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두 사람은 제목 그대로 교회에서의 첫 만남 이후 서로에게 이끌려 사귀게 됐다는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