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매장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한 아디다스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아디다스 매장은 기존 대비 약 40% 확대한 500여 평으로 업계 최대 규모다.
아디다스의 각종 콜라보 제품과 한정판 프리미엄 제품 물량도 대량 입고된다.
또한 이번 아디다스 리뉴얼 매장은 국내 최초로 '펄스' 콘셉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한 아디다스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아디다스 매장은 기존 대비 약 40% 확대한 500여 평으로 업계 최대 규모다. 아디다스의 각종 콜라보 제품과 한정판 프리미엄 제품 물량도 대량 입고된다.
또한 이번 아디다스 리뉴얼 매장은 국내 최초로 '펄스' 콘셉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디지털 사이니지와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효율적인 쇼핑 동선을 제공하고 고객의 상품 이해도를 높였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통해 업계를 리딩하겠다”라고 전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영업자 187만명에 이자 85만원 환급
- 삼성전자, 日 요코하마에 첨단 패키징연구센터 세운다
- 알뜰폰 도매제공 상설화…업계 “환영 속 보완장치 필요”
- 올해 日 관광객 2000만명 돌파… 4명 중 1명은 '한국인'
- 3100만㎞ 떨어진 우주에서 온 고양이 영상 [숏폼]
- 기계가 놓친 아찔한 순간…'멍멍!' 짖어 당뇨병 환아 구한 개
- 국정원이 잡은 '中의 韓 언론사 위장 사이트' 한 달 넘게 성행…방심위는 '뒷짐'
- 우주시대 열 한국중성미자관측소 건립 추진…국제포럼 개최
- 내년 예산 656.6조 확정…연구자 고용불안 해소 초점 R&D 예산 삭감 폭 14.7%로 줄어
-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 또 폭탄 경보… 2000명 긴급 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