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게릴라 콘서트 비하인드→맏내 인순이 “처음으로 울컥해.. 뜨거운 전율” (골든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든걸스 깜짝 게릴라 콘서트가 공개되는 가운데,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벅차오르는 소감을 전한다.
22일 방송되는 KBS2 '골든걸스'에는 골든걸스의 깜짝 게릴라 콘서트 비하인드가 처음 공개된다.
이날 골든걸스는 라디오 전화 통화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까지 6시간 버라이어티한 홍보를 마친 뒤 박진영이 준비한 안대를 착용하고 게릴라 콘서트 현장을 찾는다.
골든걸스의 게릴라 콘서트 현장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골든걸스 깜짝 게릴라 콘서트가 공개되는 가운데,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벅차오르는 소감을 전한다.
22일 방송되는 KBS2 ‘골든걸스’에는 골든걸스의 깜짝 게릴라 콘서트 비하인드가 처음 공개된다. 게릴라 콘서트 공지 6시간 만에 800명에 달하는 수많은 팬들이 모인 게릴라 콘서트장을 확인한 골든걸스 멤버들은 감동의 전율을 받으며 팬과 함께하는 콘서트를 펼친다.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가수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뤄진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들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다.
이날 골든걸스는 라디오 전화 통화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까지 6시간 버라이어티한 홍보를 마친 뒤 박진영이 준비한 안대를 착용하고 게릴라 콘서트 현장을 찾는다.
특히 골든걸스를 응원하기 위해 콘서트에 참석한 팬 800명과 뜨거운 환호에 골든걸스는 눈시울을 붉힌 채 벅찬 감정을 전한다. 이은미는 “실제로 보니 놀라운 전율이었다”라며 벅차오르는 마음을 드러내고, 박미경은 “오래 살고 볼 일이다”라고 감탄하는가 하면, 신효범은 “눈물 날 뻔 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는 후문이다.
특히 골든걸스의 ‘맏내’로 동생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줬던 인순이가 울컥하는 모습을 보인다. 인순이는 “‘골든걸스’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울컥하는 순간이다. 믿을 수 없을 만큼 뜨거운 전율이 올랐다”라며 팬들의 뜨거운 애정에 대한 소감을 전한다.
베일에 가려졌던 골든걸스의 팬덤명도 최초 공개된다. 앞서 ‘골든걸스’ 공식 채널을 통해 골든걸스 팬덤명을 공모했던 바.
이에 박진영과 골든걸스는 그들의 팬덤명을 ‘골져스’로 확정 지으면서 “골든걸스의 든든한 지원군이라는 뜻을 지닌 ‘골든 솔져스’의 줄임말이다”라고 밝혀 본 방송에 관심이 주목된다. 골든걸스의 게릴라 콘서트 현장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골든걸스’는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송지은, 전신마비 극복 ‘위라클’ 박위와 깜짝 열애 발표 “휠체어 데이트 걱정 없다” [종합]
- ‘부국제 퀸’ 진서연, 10일간 5kg 감량 식단공개 “대용량 오트밀 요리”(편스토랑)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지드래곤의 양다리? 마약사건 적극적으로 나선 갤럭시 VS ‘손절’했던 YG [조은별기자의 ★★레
- 쓰레기 줍고 흥폭발 김혜수, 제주 올레길의 미녀배우 근황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
- 결혼 45년차 이혜정, 남편과 황혼이혼 준비 “아들 고교시절부터 이혼 생각”
- 김혜수, 초근접에도 빛나는 비주얼...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