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 직접 지원사격...‘첫 안테나표’ 규현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현이 안테나에서 새 출발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22일 밤 12시 공식 SNS에 규현의 EP '리스타트(Restart)' 트랙리스트를 재했다.
'리스타트'는 규현이 안테나 합류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규현의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가 담긴 EP '리스타트'는 다음 달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안테나는 22일 밤 12시 공식 SNS에 규현의 EP ‘리스타트(Restart)’ 트랙리스트를 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규현은 광활한 오프로드 위에 서 있다. 정면을 응시하는 규현의 단단한 눈빛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기대감과 설렘이 느껴진다.
규현의 신보에는 타이틀곡 ‘그렇지 않아’를 포함해 앨범명과 동명의 ‘리스타트’, ‘천천히, 느리게’, ‘사랑이었을까’, ‘레인보우(Rainbow), ’너여서 그래(슈퍼주니어-K.R.Y.)‘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유희열과 서동환 등 안테나 소속 작가진의 지원사격으로 완성도를 높인 데 이어 규현과 솔로곡을 작업한 이력이 있는 황현, 에코브릿지 등도 힘을 보탰다.
특히 여섯 번째 트랙 ’너여서 그래(슈퍼주니어-K.R.Y.)‘에는 규현과 함께 슈퍼주니어의 발라드 유닛 ’슈퍼주니어-K.R.Y.‘로 활동 중인 려욱, 예성이 가창에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다. 슈퍼주니어-K.R.Y.의 이름으로 오랜만에 발매되는 유닛곡인 만큼 팬들에게 선물 같은 음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스타트‘는 규현이 안테나 합류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규현은 음악적으로도 새로운 시도에 나서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규현은 그간 ’광화문에서‘, ’밀리언조각‘, ’블라블라‘, ’여전히 아늑해‘ 등 다수의 대표곡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입증한 바 있다.
규현의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가 담긴 EP ’리스타트‘는 다음 달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백호, 건강 이상으로 라디오 생방 중단하고 응급실행
- 이병헌·이민정, 결혼 10년 만 둘째 딸 출산
- 방탄소년단 정국, ‘3D’ MV 1억 뷰
- ‘싱어게인3’ 16호 46호 등 8명 확정…남은 두 자리
- ‘미스트롯3’, 16.6%로 출발…10대 돌풍
- ‘세븐틴 동생 그룹’ TWS(투어스)는 6인조…‘보이후드 팝’ 새 바람
- 강성연·김가온 이혼 “잦은 충돌…일사천리로 진행”
- [인터뷰] ‘운수 오진 날’ 유연석 “8kg 체중 감량, 후덕한 사이코패스 상상 안돼”
- “손만 잡고 자고파” 12기 영철, 국화와 데이트서 ‘돌진’ (‘나솔사계’) [종합]
- “우리 얘기 하자”... 12기 영철, 카리스마 면모... 국화 “이런 면이?” (‘나솔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