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영하 15도 한파 속 4개 대학 길고양이 사료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사료 제조사인 우리와는 지난 19일 대학교 길고양이 보호 동아리 4곳과 협력해 자사의 균형 영양식 사료인 '프로베스트'와 겨울집 등을 후원하는 '길천사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우리와 관계자는 "길고양이들은 영역침범, 낯선환경, 먹이 부족 등으로 매 순간 스트레스를 받고, 다양한 질병에 노출돼 있다"며 "점점 추워지는 겨울 날씨에 방학 기간동안 챙겨줄 수 있는 사람이 적은 캠퍼스 내의 아이들이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4개의 대학교 길고양이 보호 동아리와 협업을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료 제조사인 우리와는 지난 19일 대학교 길고양이 보호 동아리 4곳과 협력해 자사의 균형 영양식 사료인 ‘프로베스트’와 겨울집 등을 후원하는 ‘길천사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우리와와 협력한 대학교 내 길고양이 보호 동아리 4곳은 ▲경희대학교 ‘쿠캣’ ▲홍익대학교 ‘멍냥부리’ ▲고려대학교 ‘고고쉼’ ▲연세대학교 ‘연냥심’ 등이었다. 추운 겨울 동안 각 대학교 내의 길고양이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사료, 개미방지 식기, 겨울집 등을 제공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제공된 우리와의 완전 영양 균형식 프로베스트의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는 고양이 영양학 박사가 개발에 참여해 환경 변화에 민감한 고양이들에게 최적화된 성분 설계를 갖춘 제품이다. 추운 겨울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환에 취약해지는 길고양이들에게 적합한 사료다.
구내염을 앓는 고양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가 특징인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는 불안·스트레스 증상을 완화시켜 주는 L-트립토판, L-테아닌, 가수분해카제인 등이 함유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로즈마리·플라보노이드와 요로 건강에 좋은 마키베리, 아로니아 등의 베리믹스가 함유돼 길고양이들의 전반적인 건강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리와 관계자는 “길고양이들은 영역침범, 낯선환경, 먹이 부족 등으로 매 순간 스트레스를 받고, 다양한 질병에 노출돼 있다”며 “점점 추워지는 겨울 날씨에 방학 기간동안 챙겨줄 수 있는 사람이 적은 캠퍼스 내의 아이들이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4개의 대학교 길고양이 보호 동아리와 협업을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거법 위반’ 이재명 대표, 1심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당선무효형(종합)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TSMC, 美 공장 ‘미국인 차별’로 고소 당해… 가동 전부터 파열음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5년 전 알테오젠이 맺은 계약 가치 알아봤다면… 지금 증권가는 바이오 공부 삼매경
- 반도체 업계, 트럼프 재집권에 中 ‘엑소더스’ 가속… 베트남에는 투자 러시
- [단독] 中企 수수료 더 받아 시정명령… 불복한 홈앤쇼핑, 과기부에 행정訴 패소
- 고려아연이 꺼낸 ‘소수주주 과반결의제’, 영풍·MBK 견제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