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전신마비 유투버 박위와 열애 “휠체어 데이트 더 편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시크릿(Secret) 멤버이자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송지은이 유튜브 창작자인 박위와 열애 중이다.
송지은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후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인데요,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라고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지은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후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인데요,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라고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박위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 겨울, 욕창으로 수개월 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해볼 수 있었다. 그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 같은 사람이 찾아왔다”며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박위가 운영하는 채널 ‘위라클’에는 송지은과 박위의 연애 스토리를 담은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된 우리 둘의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모았다.
영상에서 박위는 송지은에게 “내가 다리가 마비돼서 휠체어를 타는데 걱정이 없었느냐”고 물었고, 송지은은 “걱정이 없었다. 초반엔 생각을 안 하고 만났다”고 했다.
또한 송지은은 박위와 다니면서 불편한 적이 없었냐라는 물음에 “오빠랑 데이트하면서 솔직히 더 편했다”라며 “주차비 싸고 장애인 주차장도 입구 바로 앞에 있어서 오래 안 걸어도 된다”고 답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송지은은 걸그룹 시크릿 출신으로 현재 배우 활동 중이다.
박위는 불의의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지만, 여기에 좌절하지 않고 희망을 전하며 기적을 쓰고 있는 크리에이터로 유명하다. KBS2 ‘부활’, ‘마왕’, ‘상어’, tvN ‘기억’, ‘아름다운 세상’, JTBC ‘기적의 형제’로 이름을 알린 박찬홍 감독의 아들이다. 현재 채널 ‘위라클’을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스트롯3’, 16.6%로 출발…10대 돌풍
- ‘세븐틴 동생 그룹’ TWS(투어스)는 6인조…‘보이후드 팝’ 새 바람
- 강성연·김가온 이혼 “잦은 충돌…일사천리로 진행”
- [인터뷰] ‘운수 오진 날’ 유연석 “8kg 체중 감량, 후덕한 사이코패스 상상 안돼”
- “손만 잡고 자고파” 12기 영철, 국화와 데이트서 ‘돌진’ (‘나솔사계’) [종합]
- “우리 얘기 하자”... 12기 영철, 카리스마 면모... 국화 “이런 면이?” (‘나솔사계’)
- ‘나솔사계’ 12기 영식, 과거 어장 경험 고백... “물 한 병에 결혼 생각”
- “장족의 발전”... 영철, 영식 ‘랜덤 데이트’ 제안에 감탄 (‘나솔사계’)
- [종합] ‘어쩌다 사장3’ 김아중, 영업 부담감 고백→윤경호, ‘염정아 식혜’ 준비
- 인피니트 엘, 고양이 보호소에 2천만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