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신제품 '버블 클렌징 패드' 와디즈 단독 런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블 클렌징 패드는 오는 1월 5일까지 런칭 기념 단독 구성 및 특가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블 클렌징 패드는 용기를 흔들면 풍성한 세안 거품이 일어나 일명 '구름패드'로 불리며 자극 없이 한 장으로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패드 한 장으로 딥 클렌징하기 때문에 별도의 세안제가 필요하지 않아 2중 세안 없이 한 번에 노폐물 제거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유인터내셔널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는 신제품 ‘버블 클렌징 패드’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버블 클렌징 패드는 용기를 흔들면 풍성한 세안 거품이 일어나 일명 ’구름패드‘로 불리며 자극 없이 한 장으로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패드 한 장으로 딥 클렌징하기 때문에 별도의 세안제가 필요하지 않아 2중 세안 없이 한 번에 노폐물 제거가 가능하다.
AHA, PHA 성분으로 각질을 케어하고, 시카 콤플렉스와 버지니아풍년화수를 함유하여 피부 진정 케어와 모공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출시일 기준으로 전성분이 EWG 그린등급으로 처방되었고,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마쳤으며, 비건 인증을 받은 원단을 사용했다.
오유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번거로운 클렌징 단계를 단 하나로 줄여주는 제품이라 많은 서포터들이 매력적으로 느낀 것 같다”며 “이번 와디즈 펀딩에 기존 베스트셀러 피지쏙쏙과 앰플까지 특가로 구성돼 있으니 꼭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데이즈유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체 개발한 신선하고 순수한 원료로 ‘가장 아름다운 오늘의 피부를 간직해 드린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가 없어요” 실종 20일만의 신고…이 가족의 비밀 [그해 오늘]
- 수능 시험장서 학폭 피해자와 가해자 마주쳐...“망했다”
- "이자에 숨막혀, 1000만원→1700만원"…벼랑 끝 기업, 결국 법원 노크
- 제주 폭설, 도로에 차량 300대 고립...고군분투 [영상]
- “세종대왕상에도 낙서...망했다” 10대 배후에 '이 팀장'
- '김연경이 지쳤다' 흔들리는 흥국생명, 이대로 무너지나
- 송지은 "남친 박위, 하반신 마비→휠체어 타는 것? 불편한 것 없어"
- 프로야구 유니폼 판매 1위는 LG…‘유광점퍼’ 최다 판매
- 강성연 측 "김가온과 이혼…두 아이 양육 중, 상처 받지 않았으면" [공식]
- 증시 투자 ETF 외면하는 개미, 채권 ETF에 몰리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