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2024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세 자릿수 규모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내년 1월 2일까지 2024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세 자릿수 규모의 신규 채용을 통해 젊은 피를 수혈해 조직의 활력을 높일 계획이다.
서류전형과 면접 등을 거쳐 선발되면 내년 2월부터 5주간 지정된 점포에서 인턴 실습을 하게 된다.
롯데백화점은 신입사원들이 조직에 안정적으로 적응하도록 돕기 위한 '1 Year 온보딩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롯데백화점이 내년 1월 2일까지 2024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전형은 채용 연계형 인턴십이다. 롯데백화점은 세 자릿수 규모의 신규 채용을 통해 젊은 피를 수혈해 조직의 활력을 높일 계획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나 내년 8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면접 등을 거쳐 선발되면 내년 2월부터 5주간 지정된 점포에서 인턴 실습을 하게 된다. 이 기간 평가와 임원 면접 등을 기반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해 3월에 입사가 결정된다.
롯데백화점은 신입사원들이 조직에 안정적으로 적응하도록 돕기 위한 ‘1 Year 온보딩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입사 직후부터 3개월, 6개월마다 기본 교육과 멘토링도 제공한다. 1주년에는 워크숍을 진행한다.
또 임직원들이 희망하는 직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사내 공모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마케팅, MD, 기획 등 세부 직무에 지원해 전문성을 향상할 수 있다. 신입사원에게도 동일한 기회를 제공한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만원짜리도 있어?” 코스트코에서 요즘 난리났다는 이 침대
- “호스트바에 빠진 아내, 용돈·선물에 호텔까지…위자료 받을 수 있을까요”
-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결국 파경…이혼 소송 중
- 클린스만 감독, 미국서 활짝 웃으며 티타임…근황 봤더니
- 35세 의사 연봉이 4억?…신현영 의원, 의사시절 급여 공개 ‘반박’
- 민주당 편이었던 이천수, 이재명 반대편에 섰다…방송도 끊고 원희룡 당선 지원
- 손흥민·이강인 극적 화해에…축구협회 “우승한 듯 기쁘고 흥분돼”
- 임창정, 이번엔 '출연료 먹튀' 논란…"무관한 회사"라 해명했지만
- 류현진, 12년 만에 다시 한화로…‘8년 170억’ 파격 계약
- 황의조 측 "형수와 불륜? 난 피해자. 엄정 대응하겠다…가족 배신에 참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