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위♥송지은' 러브 풀스토리 공개.."'오빠 생일 축하해' 문자 내가 먼저 보내"('위라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전신마비를 극복한 장애인 유튜버 박위와 공개 열애를 시작해 박수받고 있다.
영상에서 송지은은 "내가 최근에 배우자 기도를 했다. 내 사람을 만나면 사랑으로 가득 차게 해달라는 기도를 하고 별생각 없이 지내고 있던 때에 생전 처음보는 박위라는 사람을 본 후 호감의 문이 확 열려버렸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이 전신마비를 극복한 장애인 유튜버 박위와 공개 열애를 시작해 박수받고 있다.
송지은은 21일 송지은은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라며 박위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들은 같은 날 박위가 운영하는 채널 '위라클'에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된 우리 둘의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에서 송지은은 "내가 최근에 배우자 기도를 했다. 내 사람을 만나면 사랑으로 가득 차게 해달라는 기도를 하고 별생각 없이 지내고 있던 때에 생전 처음보는 박위라는 사람을 본 후 호감의 문이 확 열려버렸다"고 털어놨다.
박위는 "나 그때 거의 씻지도 않고 나갔는데 멋있었어?"라며 웃었고 "내가 작년에 욕창이 생겨 오래 고생을 했다. 김기리 형이 내가 주일마다 혼자 침대 누워있으니까 교회에 가서 예배를 드려줬다. 새벽예배가 좋다고 해서 갔는데 거짓말처럼 그곳에 있던 열댓 명 중에 한 명이 눈에 띄어서 이게 뭐지 싶었다"라고 회상했다.
박위는 "그날 송지은과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눈 후 집으로 돌아왔는데 그 후에도 송지은 생각이 계속 났다"며 "내 생일에 (송지은이) 생일 축하한다는 연락을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근데 정말 '오빠 생일 축하해'라는 연락이 왔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감독의 작품 '스즈메의 문단속'이 개봉했어' 라고 하니까 '나도 그 감독 좋아하는데 같이 보러 갈래?'라는 답장이 왔다"라고 전했다.
이에 송지은이 "그 전에 내가 SNS 팔로우하고 늦은 시간에 오빠가 나에게 전화를 해서 1시간을 통화하기도 했다"고 쑥스러워했다.
송지은은 "관계가 진전되려면 한 사람이 먼저 다가오긴 해야 하는데 내가 먼저 어떻게 해야 하나 이 생각을 하고 있었을 때다. 때마침 오빠가 얘기를 해줘서 고맙고 좋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박위가 "나랑 첫 데이트할 때 걱정되지 않았어?"라고 묻자 송지은은 "난 걱정이 없었다. 초반에는 생각을 안 하고 만난 것 같다. 내 주변에 휠체어를 탄 사람이 주변에 없어서 만나면서 배우고 알아갔다"라고 말했다.
또 "솔직히 더 편했다. 장애인 주차비가 저렴하지 않나. 또 장애인 주차장이 보통 입구 앞에 바로 있어서 오래 안 걸어도 되고 휠체어가 이용 가능한 곳만 가다 보니까 오히려 걷기 편한 곳만 가게 됐다. 내가 찾지 않아도 오빠가 이미 그런 쪽을 안내해 줘서 내 입장에서 불편한 게 없었다. 어디든지 다닐 수 있고 이 사람이 독립적으로 행동하며 살 수 있다는 생각에 염려를 내려놓게 됐다"며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