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청순하고 사랑스럽고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글즈'가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눈치백단 센스만점 사월 역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주현영의 새로운 비주얼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에서 주현영은 기존의 통통 튀는 매력과는 또 다른 싱그럽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화보에서 주현영은 기존의 통통 튀는 매력과는 또 다른 싱그럽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 속에서 주현영은 포근한 니트에 프릴 롱 스커트를 입고 몽환적인 눈빛과 청순한 외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퓨어한 느낌의 민트 컬러 셔츠를 입고 투명한 메이크업과 함께 그녀 특유의 깨끗하고 맑은 무결점 피부를 자랑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자연속에서 편안한 느낌의 퀼팅 재킷과 스커트를 매치하여 여유로운 아웃도어룩을 선보인 주현영은 각 화보마다 다양한 포즈와 분위기를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각종 예능과 광고는 물론 드라마마다 특유의 뛰어난 캐릭터 소화 능력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본업인 배우로서도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주현영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월 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김아름, 개인 회생 중에 택시 타는 남편→서장훈 쓴소리 (고딩엄빠4) [TV종합]
- 박민영, 37kg까지 감량→더욱 앙상해진 몸매…소멸 직전 근황 [DA★]
- 송종국 "딸 지아, 철 빨리 들어…결혼 천천히 했으면" (살림남2) [TV종합]
- ‘최민수♥’ 강주은母 재력 美쳤네 “가사도우미 4명…공주님” (아빠하고 나하고)
- 김신영 “결혼 절대 안해!” 비혼 선언 (다시갈지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