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정지석, 난치병환우 후원금 3천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항공 정지석이 난치병(뇌종양) 소아환자들을 위해 후원금 3,000만원을 인하대병원에 전달했다.
정지석은 고액치료비로 어려움을 겪는 소아 환자를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인하대학교 병원 소아청소년과에 직접 찾아가 10세 소년을 만났다.
어린나이에 치료를 받느라 생각보다 더 힘들어보여 마음이 쓰인다 전하며 진심어린 위로와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생기길 기원했다.
기부를 한 정지석은 "꾸준한 사회기부와 봉사활동으로 더욱더 성장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대한항공 정지석이 난치병(뇌종양) 소아환자들을 위해 후원금 3,000만원을 인하대병원에 전달했다.
정지석은 고액치료비로 어려움을 겪는 소아 환자를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인하대학교 병원 소아청소년과에 직접 찾아가 10세 소년을 만났다. 어린나이에 치료를 받느라 생각보다 더 힘들어보여 마음이 쓰인다 전하며 진심어린 위로와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생기길 기원했다.
기부를 한 정지석은 "꾸준한 사회기부와 봉사활동으로 더욱더 성장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Volleyballkorea.com. 무단복재 및 전재-DB-재배포-AI학습 이용금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Copyright © 발리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