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지역공동체 일자리 참여 신청 내달 3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성군은 취약계층에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2024년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 참여자 88명(1월 착수 42명, 3월 착수 46명)을 22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모집한다.
18~64세 이하 근로 능력자로 2인 이상 가구소득이 기준중위소득 70% 이하, 재산(토지, 건축물, 주택, 자동차 등 재산액 합계)이 4억원 이하인 고성군민이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사업신청서와 신분증 등 서류를 지참해 주소지 행정복지센터 총무팀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성군은 취약계층에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2024년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 참여자 88명(1월 착수 42명, 3월 착수 46명)을 22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모집한다.
18~64세 이하 근로 능력자로 2인 이상 가구소득이 기준중위소득 70% 이하, 재산(토지, 건축물, 주택, 자동차 등 재산액 합계)이 4억원 이하인 고성군민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일자리 사업은 명태 어등 제작 지원, 자원식물 및 소득작물 전시포 운영, 공공시설 등 환경정비, 과학 실증 시범포 운영지원, 거리환경 조성 등 25개로 추진된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사업신청서와 신분증 등 서류를 지참해 주소지 행정복지센터 총무팀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사람은 내년 1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각 사업장에 배치돼 업무를 수행한다. 지산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주 무인매장 난동 '문신남' 잡고보니 고교생…경찰, 재물손괴 혐의 입건
- 대학병원 응급실 찾은 70대 환자, 대기 중 심정지 상태 발견… 심폐소생술 했으나 사망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설악산 실종 산악회원 2명, 하루 차이로 숨진채 발견
- 경복궁 담벼락 낙서테러범 "안 죄송해, 예술 했을 뿐"
- 도루묵이 사라졌다…따뜻한 바닷물에 어획량 반토막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항소심도 중형 구형
- [속보]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근거 전혀 없다"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