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배우 이준환 '작품 보고 있으면 미소가 절로 지어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굽네 듀먼과 함께하는 bnt 유기견 봉사활동'이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오프라 역삼점 갤러리에서 열렸다.
반려견 교육센터 도그어스플래닛(대표 김효진)이 갤러리K와 함께 구조견 유기견들을 돕기위해 마련한 '리홈(rehome)' 캠페인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방송인 전현무, 가수 장혜진, 이민우(M), 심형준 감독 외에 현재 활동 중인 작가들의 강아지, 고양이 모티브 작품들이 함께 오는 25일까지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굽네 듀먼과 함께하는 bnt 유기견 봉사활동’이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오프라 역삼점 갤러리에서 열렸다.
배우 이준환이 황지호 작가 작품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굽네가 선보이는 펫푸드 전문브랜드 듀먼은 유기견들을 위한 봉사에 참여하며, 휴먼그레이드 자연 화식사료와 애견 전용간식을 지원한다. 지난 9월13일 열린 '2023 제19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듀먼은 소비자만족도 대상을 수상했다.
듀먼의 자연화식은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독자적 기술과 철저한 위생관리로 방부제, 색소 등 합성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재료만으로 조리해 90%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 수분함량을 지녔다.
한편, 오프라 역삼점 갤러리에서는 오는 25일까지 ‘Rehome with Good Friends(리홈 위드 굿프렌즈)’ 전시회가 열린다.
반려견 교육센터 도그어스플래닛(대표 김효진)이 갤러리K와 함께 구조견 유기견들을 돕기위해 마련한 ‘리홈(rehome)’ 캠페인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방송인 전현무, 가수 장혜진, 이민우(M), 심형준 감독 외에 현재 활동 중인 작가들의 강아지, 고양이 모티브 작품들이 함께 오는 25일까지 전시된다.
BYC, 하울팟, 내추럴발란스, 뽀숑, 대웅팻, 푸티, 오플, 닥터독, 쓰담쓰담, 대경산업, 해피테일, 잭허니, 쫀드기, 와우독, 콜라컴퍼니, 노바셀, 네스틱, 미펫, 도그티비, 헤이마리 등이 후원한다.
‘리홈(rehome)’은 ‘다시 집으로 돌아간다’는 뜻으로 구조된 구조견, 유기견들이 다시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한다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개농장, 불법번식장, 신종 펫샵 등에서 구조된 아이들이 무사히 안전하게 사람들과의 사회에 적응하고 함께할 수 있도록, 그리고 더 이상 유기견들이 생겨나지 않도록 사람들이 관심을 갖도록 하는 것이 캠페인의 취지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