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 '미스트롯3' 오프닝 활짝…프라임킹즈와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성태가 '미스트롯 3' 오프닝 무대에 올랐다.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3'에서는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닝 무대가 공개됐다.
배우 허성태가 '미스트롯 3' 오프닝 무대에 올랐다.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허성태는 "내 마음을 뺏어간 '미스트롯 3', 여러분도 누를 준비 되셨습니까?"라고 외치며 '미스트롯 3'의 시작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허성태가 '미스트롯 3' 오프닝 무대에 올랐다.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3'에서는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닝 무대가 공개됐다.
배우 허성태가 '미스트롯 3' 오프닝 무대에 올랐다. 허성태는 "누가 하트를 훔쳐 간 거야, 빨리 찾아!"라고 포효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어 댄스크루 프라임킹즈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열기를 더했다.
허성태와 프라임킹즈와 특급 컬래버 무대에 이어 1라운드에 출전한 참가자들이 등장했다. 참가자들은 개사된 설하윤의 '눌러주세요'를 함께 부르며 얼굴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허성태는 "내 마음을 뺏어간 '미스트롯 3', 여러분도 누를 준비 되셨습니까?"라고 외치며 '미스트롯 3'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 3'는 송가인, 양지은을 이어 대한민국 여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올 주인공을 뽑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띠동갑 상사에 당했는데 꽃뱀 취급"…성폭력 피해자, 회사 창 밖 투신
- '100억 자산' 82세 여성의 잘못된 끝사랑…50대 남친에 15억 뜯겼다
- "솔비, 도화살 75%…남자 숨 막히게 하는 사주, 남편 복 없다"
- 커피 28잔 단체배달에 "씨XX이네"…배달기사, 업주 향해 쌍욕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속 선명 복근…남다른 건강미 [N샷]
- '찍찍' 만두 파먹는 쥐 포착…'143년 전통' 딤섬집 위생 논란
- 이혜영 "운용자산 27조 남편과 같은 날 죽기로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