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조명·가전·뷰티…‘반값’으로 득템해 볼까
쿠팡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약 2만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트리·조명 등 크리스마스 상품과 가전·뷰티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선물용 상품을 한데 모았다.
와우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로 메종엠오·후앙 등 유명 제과점의 디저트 상품을 할인가에 사전 예약해 22~24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받아 볼 수 있다.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때 즐겨 먹는 슈톨렌과 이탈리아·프랑스 등지에서 인기 디저트인 몽블랑 등이 있다.
고급스러운 홈 인테리어 효과와 컬러풀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대표 인기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단독 특가 코너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 트리·조명·밀키트·스낵 등 새로운 상품을 제안한다.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는 장식·소품(~10일)과 선물·파티(~24일)로 나눠 각 테마별 관심이 높아지는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돌체구스토 지니오S 셰어 모카 캡슐 커피머신, 뷰티풀데코센스 로맨틱 벽트리, 부케가르니 디퓨저 등이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LG전자·테팔·닥터지·레고 등 인기 있는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데이 행사도 있다. 브랜드 데이 할인 상품은 단 하루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골드박스, 실시간 방송에서 할인하는 쿠팡라이브 등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캐치티니핑·뽀로로·핑크퐁 등 자녀 선물로 적절한 브랜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쿠팡 로켓력셔리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에스티 로더 그룹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스페셜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 브랜드는 에스티 로더·맥·바비브라운·크리니크·랩시리즈·아베다·달팡 등 7곳으로 색조와 기초화장품 라인업이 총출동한다. 기존의 베스트 셀러 상품과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했다. 크리니크와 달팡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쿠폰을, 아베다와 랩시리즈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원과 6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선물 같은 행사를 선사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면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할 상품을 풍성하게 마련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대통령은 남은 임기 절반 채울 수 있을까
- “이러다간 또 탄핵”… 신용한이 인수위를 떠난 까닭
- [스경X이슈] 김광수 vs 티아라 화영, 진짜 싸움 시작인가…12년 전 왕따 사건 ing
- 유승민 “역시 ‘상남자’···사과·쇄신 기대했는데 ‘자기 여자’ 비호 바빴다”
- ‘만선의 비극인가’…금성호, 너무 많은 어획량에 침몰 추정
- “머스크가 최대 수혜자?”…트럼프 당선에 테슬라 시총 1조 달러 돌파
- 북한, GPS 교란 도발…선박·항공기 등 운항 장애 발생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 차트 3주 연속 최상위권
- 억대 선인세 받고 영국서 출판되는 ‘K-라면’ 에세이
- 때로는 익숙한 풍경이 더 눈부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