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팬클럽,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한 가수 진해성의 공식 팬카페가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금을 전했다.
21일 홀트아동복지회는 "진해성의 공식 팬카페 '해성사랑' 회원들이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해성사랑이 전달한 후원금은 자폐성 장애를 가진 자녀와 살고 있는 미혼 한부모 가정의 아동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진해성은 앞서 지난 3월 종영한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해 최종 3위인 '미(美)'를 차지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한 가수 진해성의 공식 팬카페가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금을 전했다.
21일 홀트아동복지회는 “진해성의 공식 팬카페 ‘해성사랑’ 회원들이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해성사랑은 네이버 기부 플랫폼 해피빈의 콩저금통을 통해 올해 상반기부터 모은 후원금 158만 8400원을 기부했다.
해성사랑이 전달한 후원금은 자폐성 장애를 가진 자녀와 살고 있는 미혼 한부모 가정의 아동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에 동참한 팬클럽 일동은 “작년에도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좋은 일에 함께했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금액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어 보람되다”고 밝혔다.
진해성은 앞서 지난 3월 종영한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해 최종 3위인 ‘미(美)’를 차지한 바 있다. 그는 지난달 25~26일 양일 진행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향후 인천·진주·수원·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미스터트롯 2’ 톱7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박민주 기자 m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 사람들 한번에 김밥 30줄씩 사가더니…'김' 수산식품 최초 수출 1조원 '기염'
- “이러다 랍스터도 나오겠네”…유영철·강호순이 먹는 ‘호화’ 식단보니
- 수도권 직장인 출퇴근에 하루 평균 83분
- 모두를 위한 보편적 하이브리드 세단 -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별별시승]
- '환갑' 브래드 피트, 26살 연하 여친 생일파티서 여친 친구들과…
- 엔데믹 최고 수혜국은 일본?…코로나 이후 4년 만에 관광객 2000만 넘었다
- 40대 신규임원, 3년새 21→38% '쑥'…현대차그룹, 세대교체 '풀악셀' [biz-플러스]
- '생활비 쓰고 나면 정말 '텅장'…신용카드 대출까지 '풀로' 받는다'는 성인 급증
- '지금도 반쯤 이혼상태' 결혼 45년차에 황혼이혼 절차 돌입한 이혜정·고민환 부부 속사정…무슨
- [속보] 김정은 '적이 핵으로 도발할 때 주저없이 핵공격 불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