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연지, 돌연 개인채널 중단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가 3세' 함연지가 돌연 개인 채널 운영을 중단한다.
21일 함연지의 채널 '햄연지 YONJIHAM'에는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그는 이어 "제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했다. 소소한 하루하루를 느끼고 즐기면서 그런 것들에 의미를 가져보고자 한다"며 채널 운영 중단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의 유튜브 채널 '햄튜브'는 구독자 47만명을 훌쩍 넘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함연지의 채널 ‘햄연지 YONJIHAM’에는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함연지는 이 영상에서 “오늘 영상을 어떻게 찍어야 할지 두렵고 고민이 많았다. 제 근황을 전하면서 미국에서 한국 음식을 어떻게 알릴지 깊이 고민하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제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했다. 소소한 하루하루를 느끼고 즐기면서 그런 것들에 의미를 가져보고자 한다”며 채널 운영 중단 소식을 직접 알렸다.
더불어 “카메라 없이 나들이도 가보고 일상 속에서 진정한 저를 찾아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함연지는 오뚜기 창업주 고(故) 함태호 명예회장의 장손녀로, 함영준 회장의 1남 1녀 중 장녀다. 그의 유튜브 채널 ‘햄튜브’는 구독자 47만명을 훌쩍 넘는다.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사랑 받아왔지만 당분간 만날 수 없게 됐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어쩌다 사장3’ 차태현, 美서 ‘엽기적인 그녀’ 찐팬 손님과 미니 팬미팅
- 경서, 겨울송 ‘크리스마스 타임’ 뮤비 선공개→24일 음원 발매
- 시크릿 송지은♥유튜버 위라클 열애[전문]
- 제시카 “소시 탈퇴 힘들었지만 성장..과거는 과거”
- ‘유산 아픔’ 박시은♥진태현 “임신 포기하지는 않을 것”
- 강성연·김가온 파경…“잦은 충돌, 두 아이 양육은 母”
- 르세라핌, 써클차트 2개 부문 4주 연속 1위…‘신기록 행진’
- 이소라 “성시경, 결혼 안 했으면 ...”
- 이병헌♥이민정, 둘째 득녀...“‘오겜2’ 촬영 중 아내 곁 지켜”[공식]
- ‘SBS 연기대상’ 대상 찾기 위해 뭉친 ‘무지개 운수’ 3인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