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3’ 차태현, 美서 ‘엽기적인 그녀’ 찐팬 손님과 미니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 사장3' 차태현이 마트에서 팬을 만났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에서는 차태현이 마트에서 미니 팬미팅을 가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어 "사인해 주실 수 있냐"며 물었고, 차태현은 흔쾌히 사인해주며 미니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은 서울남자 차태현x조인성의 세 번째 한인 마트 영업일지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에서는 차태현이 마트에서 미니 팬미팅을 가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경림은 윤경호와 박병은이 LA 출장으로 자리를 비운 가운데 마트 이곳저곳에서 활약을 펼쳤다. 박경림은 새로 합류한 알바생 김아중에 영양제를 몰래 챙겨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마지막 영업을 앞둔 박경림은 김아중에 인수인계를 했고, 잘 적응하며 계산하는 김아중을 보고 “차분하게 너무 잘한다”고 칭찬했다.
차태현은 김밥을 준비하던 중 자신의 팬을 만났다. 손님은 “당신은 정말 훌륭한 배우다”며 주머니에서 ‘엽기적인 그녀’ DVD를 꺼냈다. 이어 “사인해 주실 수 있냐”며 물었고, 차태현은 흔쾌히 사인해주며 미니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은 서울남자 차태현x조인성의 세 번째 한인 마트 영업일지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서, 겨울송 ‘크리스마스 타임’ 뮤비 선공개→24일 음원 발매
- 시크릿 송지은♥유튜버 위라클 열애[전문]
- 제시카 “소시 탈퇴 힘들었지만 성장..과거는 과거”
- ‘유산 아픔’ 박시은♥진태현 “임신 포기하지는 않을 것”
- 강성연·김가온 파경…“잦은 충돌, 두 아이 양육은 母”
- 르세라핌, 써클차트 2개 부문 4주 연속 1위…‘신기록 행진’
- 이소라 “성시경, 결혼 안 했으면 ...”
- 이병헌♥이민정, 둘째 득녀...“‘오겜2’ 촬영 중 아내 곁 지켜”[공식]
- ‘SBS 연기대상’ 대상 찾기 위해 뭉친 ‘무지개 운수’ 3인방
- ‘재벌X형사’ 박지현, 재벌가 며느리→강력팀 형사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