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시청 들락날락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3일 부산시청 들락날락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어린 자녀들과 부모 등 온 가족이 함께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남정은 부산시 청년산학국장은 "이번 주말 시청 들락날락에서 콘서트와 체험행사를 즐기며 어린이들이 즐겁고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며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가족을 위한 문화 행사와 프로그램,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어린 자녀들과 부모 등 온 가족이 함께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산타클로스가 사회를 맡는 이번 콘서트는 ▲목각인형을 줄로 조정해 연출하는 마리오네트 공연 ▲3인조 클래식 탱고 앙상블팀 ‘친친탱고’의 탱고 음악과 캐롤 메들리 연주 ▲4인조 뮤지컬 혼성 보컬팀 ‘세레나데’의 무대가 준비됐다.
관심 있는 가족,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이외에도 콘서트 다음 날인 24일에는 오후 12~5시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장식품 만들기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남정은 부산시 청년산학국장은 “이번 주말 시청 들락날락에서 콘서트와 체험행사를 즐기며 어린이들이 즐겁고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며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가족을 위한 문화 행사와 프로그램,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김아름, 개인 회생 중에 택시 타는 남편→서장훈 쓴소리 (고딩엄빠4) [TV종합]
- 박민영, 37kg까지 감량→더욱 앙상해진 몸매…소멸 직전 근황 [DA★]
- 송종국 "딸 지아, 철 빨리 들어…결혼 천천히 했으면" (살림남2) [TV종합]
- ‘최민수♥’ 강주은母 재력 美쳤네 “가사도우미 4명…공주님” (아빠하고 나하고)
- 김신영 “결혼 절대 안해!” 비혼 선언 (다시갈지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