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22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3. 12. 21. 20:43
야근 짜증 나는데 음주 단속까지
■독립영화관(KBS1 오후 11시30분) = 영화 <더더더>가 방영된다. 연말 분위기로 들썩이는 거리를 지나 주영은 업무를 마치고 귀가한다. 그러던 중 팀장의 전화를 받고 다시 회사로 향한다. 야근을 해야 하는 상황에 주영은 짜증을 낸다. 그런 그는 설상가상으로 음주운전 단속에 걸리고 만다. 도로에 발까지 묶인 주영은 어쩔 줄 몰라 한다. 주영을 비롯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소동극을 엿본다.
골든 걸스, 안대를 벗어주세요!
■골든 걸스(KBS2 오후 10시) = ‘골든 걸스’ 멤버들이 게릴라 콘서트를 연다. 프로듀서 박진영은 “오늘은 굉장히 중요한 날”이라며 “설레면서도 두려울 것”이라고 말한다. “게릴라 콘서트를 열자”는 말에 ‘골든 디바’들은 온갖 미디어를 활용해 홍보에 나선다. 평일 오후 6시30분 열리는 게릴라 콘서트를 위해 남은 시간은 고작 8시간. 과연 이날 게릴라 콘서트에는 얼마나 많은 관객이 찾아올까.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이재명, 김혜경 선고 앞두고 “희생제물 된 아내, 죽고 싶을 만큼 미안”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