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데이트 중 휠체어? 안 불편"…송지은, '전신마비 판정' 박위와 열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가 핑크빛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송지은은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유튜버 박위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가 핑크빛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송지은은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유튜버 박위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장문의 글을 남기고, 유튜버 박위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먼저 "시간이 참 빠르다. 어느새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데 모두 따뜻하게 보내고 계시느냐. 저는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고 있다"고 인사한 송지은은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다.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라며 열애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또 "새해에는 유튜브 '위라클' 채널을 통해서도 자주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안 떨릴 줄 알았는데 떨린다. 모두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길 바란다. 늘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박위 역시 이날 자신의 계정에 "작년 겨울, 욕창으로 수개월 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해볼 수 있었다"라며 "제가 얼마나 부족하고 연약한 존재인지도 다시 한번 되뇌일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그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같은 사람이 찾아왔다"라는 글을 남겨, 송지은과의 연애 사실을 공식화 했다.
또 송지은에 대해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됐다"라며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었다"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박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두 사람의 연애 스토리가 담긴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서 박위는 송지은에게 "내가 다리가 마비돼서 휠체어를 타는데 걱정이 없었느냐"라고 했고, 송지은은 "걱정 없다. 초반에는 생각을 안 하고 만났다. 오빠랑 데이트하면서 솔직히 더 편했다. 주차비도 저렴하고 장애인 주차장도 입구 바로 앞에 있어서 오래 안 걸어도 된다"라고 답했다.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한 송지은은 '별빛달빛', '매직', '샤이보이', '마돈나' 등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룹 활동 종료 후에는 솔로 가수와 배우 활동을 겸업해왔다. 가장 최근 활동은 2020년 10월 싱글 '피어나' 발매, 2021년 시즌 드라마 '그놈 목소리' 출연이다.
박위는 불의의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지만, 희망을 전하는 크리에이터로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하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