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송지은, 유튜버 ♥박위 열애 공개…"예쁜 사랑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이 자신의 연인을 깜짝 공개했다.
송지은은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장문의 글을 남기고, 유튜버 박위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송지은이 자신의 연인이 박위라고 직접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박위의 계정을 해시태그하고, 박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로 인사할 것을 예고했다는 점 등으로 보아, 송지은과 박위가 핑크빛 연애 중인 것으로 추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이 자신의 연인을 깜짝 공개했다.
송지은은 21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장문의 글을 남기고, 유튜버 박위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먼저 "시간이 참 빠르다. 어느새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데 모두 따뜻하게 보내고 계시느냐. 저는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고 있다"고 인사했다.
이어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다.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라며 열애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또 "새해에는 유튜브 '위라클' 채널을 통해서도 자주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안 떨릴 줄 알았는데 떨린다. 모두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길 바란다. 늘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유튜버 박위와 볼뽀뽀하는가 하면,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송지은이 자신의 연인이 박위라고 직접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박위의 계정을 해시태그하고, 박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로 인사할 것을 예고했다는 점 등으로 보아, 송지은과 박위가 핑크빛 연애 중인 것으로 추측된다.
다음은 송지은이 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시간이 참 빨라요. 어느새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데 모두 따뜻하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고 있답니다.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인데요,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습니다.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세요 새해에는 유튜브 <위라클> 채널을 통해서도 자주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안 떨릴 줄 알았는데 떨리네요!!!
모두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