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경찰서, 북한이탈주민에 겨울나눔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노원경찰서(서장 이승렬)가 오늘(21일) 북한이탈주민을 대상으로 겨울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민주평통 노원구협의회가 주관하고 노원경찰서가 후원하는 '북한이탈주민 겨울나눔' 행사에서는 10kg 김치 40상자와 10kg 쌀 40포대를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노원경찰서는 "노원구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노원경찰서(서장 이승렬)가 오늘(21일) 북한이탈주민을 대상으로 겨울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민주평통 노원구협의회가 주관하고 노원경찰서가 후원하는 ’북한이탈주민 겨울나눔‘ 행사에서는 10kg 김치 40상자와 10kg 쌀 40포대를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북한이탈주민은 “지역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가 많은 위로가 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노원경찰서는 “노원구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심동욱 기자 shim.dongwook@mbn.co.kr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호남 서해안 50cm 폭설…마을 고립되고 상점 문 닫아
- ″결혼·출산 부부 최대 3억원까지 증여세 면제한다″
- 이동국 법적대응, `세 아이 낳은 산부인과에 사기미수 고소 당해? 사실무근`(공식입장 전문)
- '사기미수 혐의 피소' 이동국 ″무고죄로 맞고소″
- ″한국 부자들 한국 떠난다″…상속세 낼 바엔 '탈조선'
- ″55초 기다리세요″…빨간불 시간 알려주는 신호등 도입
- 한동훈 ″9회말 2아웃이면 애매해도 휘둘러야″
- 지드래곤의 경고 ″1주일 안에 악플 삭제해라″
- 여성1호 대통령 경호원, 배우가 된 이유는…″인생은 한번 죽는다″
- 대전 국방과학연구소서 폭발 사고.. 1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