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명사 초청 강연회 성황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시의회는 오늘 배다리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명사 초청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강연회에는 평택시의회 의원, 정장선 평택시장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라살림연구소 정창수 소장이 "기후위기 시대, 지역 정책과 의회 대응 방안"이라는 주제로 강연하면서 기후위기에 따른 정부의 정책 사례를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지자체의 전략과 의정활동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시의회는 오늘 배다리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명사 초청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강연회에는 평택시의회 의원, 정장선 평택시장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라살림연구소 정창수 소장이 “기후위기 시대, 지역 정책과 의회 대응 방안”이라는 주제로 강연하면서 기후위기에 따른 정부의 정책 사례를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지자체의 전략과 의정활동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승영 의장은 “본 강연회는 지방자치 시대에 발맞추어 시민 여러분과 함께 지역사회의 미래를 고민하고 정책의 방향성을 공유하고자 마련한 첫 번째 민관협치 역량강화교육이다. 앞으로도 평택시의회는 시민들이 자유롭게 참여하고 의정활동을 공유할 수 있는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마트, 이마트24에 1000억원 출자…"신규 출점 자금 확보"
- [속보] '제3자 추천' 김건희 특검법, 국회 통과…與 표결 불참
- "제일 화나는 건 잘해줬는데 도망가는 사람" 정준하도 하소연한 '먹튀 손님'
- EBS "수학영역 지난해보다 쉬워…'정규분포' 문제, 변별력 높다"
- [인사] 국무조정실‧국무총리비서실
- 휴온스글로벌의 '추락'…3Q 영업익·순익 '반쪽'
- 다올투자증권, '흑자전환' 성공…채권 운용익·비용 절감
- 캐슈넛 껍질로 바이오 연료 만든다
- [포토]지스타 2024, 하이브IM 아키텍트 간담회
- iM뱅크의 디지털로 팔공산 넘기 첩첩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