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유테크놀러지 "계열사와 소규모 합병 검토, 결정 사항은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유테크놀러지(230980)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계열 회사와의 소규모 합병을 검토 중에 있으나 현재까지 결정된 사항은 없다"며 "현재 매출액 10%이상인 규모의 수주계약을 추진하고 있으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21일 공시했다.
또한 "추가로 자금조달을 추진하고 있으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며 "기공시 사항 진행사항 및 상기검토 또는 추진중인 사항 외에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는 없으며, 상기 미확정 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비유테크놀러지(230980)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계열 회사와의 소규모 합병을 검토 중에 있으나 현재까지 결정된 사항은 없다”며 “현재 매출액 10%이상인 규모의 수주계약을 추진하고 있으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21일 공시했다.
또한 “추가로 자금조달을 추진하고 있으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며 “기공시 사항 진행사항 및 상기검토 또는 추진중인 사항 외에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는 없으며, 상기 미확정 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예산안 656.6조원…민생경제·취약계층 지원 '방점'
- [전문]법무장관 퇴임하는 한동훈 “서민과 약자 편에 서고 싶었어”
- 배현진 "꼰대 정당 이미지 깨야…젊은 인재 전진 배치"[총선人]
- 와이더플래닛 급등에…이정재 700억원 돈방석
- ‘랜선 연인’에 3억 보냈는데…알고보니 불법체류자 사기꾼이었다(영상)
- “암 투병 어머니 돌아가시기 전 구매한 연금복권, 21억 당첨”
- 치마 올려진 채 숨진 20대 보육교사, 영원히 묻힌 진실 [그해 오늘]
- [단독]'먹태깡 대박' 농심, 이번엔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낸다
- 강성연 측 "김가온과 이혼…두 아이 양육 중, 상처 받지 않았으면" [공식]
- “파티 생각 없습니다” 축구밖에 모르는 이강인, 음바페 생일 파티 참석 물음에 단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