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2일 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경기대 관광문화대학은 21일부터 갤러리 다온의 전시회 '흰구름과의 동행' 전을 한다.
국내외 재해 이재민 구호와 저소득층 생계지원, 보건·안전교육 등에 쓴다.
◇ 공군사관학교 총동창회는 21일 정기총회를 열어 정석환 전 병무청장을 2024년도 총동창회장으로 선임했다.
◇ 국립정동극장은 내년 1월21일까지 청년 전통공연예술 창작인큐베이팅사업 '청춘만발'의 참가작 신청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경기대 관광문화대학은 21일부터 갤러리 다온의 전시회 ‘흰구름과의 동행’ 전을 한다. 홍용선 작가의 재활용 스티로폼 소재를 활용한 부조회화, 윤현구 작가의 폐 책을 활용한 회화 등 친환경 작품을 선보인다.
◇ 호반그룹은 20일 대한적십자사에 5억원을 기부했다. 국내외 재해 이재민 구호와 저소득층 생계지원, 보건·안전교육 등에 쓴다.
◇ 통계청은 21일 10년간의 국제개발협력(ODA) 사업을 담은 ‘ODA 백서: 지난 10년간의 K(케이)-통계 고속도로'를 발간했다. 사업의 추진실적, 성과·평가, 향후 계획 등을 담았다.
◇ 공군사관학교 총동창회는 21일 정기총회를 열어 정석환 전 병무청장을 2024년도 총동창회장으로 선임했다. 임기 1년. 정 신임 회장은 한미연합군사령부 정보참모부장, 국방부 국방정책실장 등을 지냈다.
◇ 국립정동극장은 내년 1월21일까지 청년 전통공연예술 창작인큐베이팅사업 ‘청춘만발'의 참가작 신청을 받는다. 50분 이내 공연으로 19∼34살 이하 대상이다. 누리집(jeongdong.or.kr) 참고.
◇ 에코프로그룹은 20일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7200만원을 기부했고, 27일에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4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 11번가는 20일 국제아동권리 엔지오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결식 위기 아동 도시락 지원에 쓴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윤 대통령, 법무장관 면직안 즉시 재가…‘한동훈 비대위’ 손발 착착
- 한동훈 법무부 떠나며 “저는 잘 하고 싶었습니다” [전문]
- 개인사업자, 이자 돌려받는다…횡재세 압박에 은행권 ‘상생’ 생색
- 대전 국방과학연구소 화약저장실서 폭발 사고…직원 1명 사망
- 신원식 “시간없어 ‘서울의 봄’ 안 봐…쿠데타 운운 유감”
- [단독] 안덕근 세금 꼼수…연말정산 땐 ‘부양’, 재산공개 땐 ‘독립’
- “제발 살려 주십시오”…‘아내와 추억’ 분실한 70대의 호소
- “아버지께서 오늘 별세”…부고 문자에 경찰도 당했다
- “이순신 장군 욕되게 하지 마라…한동훈은 잘못하면 원균 된다”
- 한파 피해 3종 세트…계량기 동파, 눈길 사고, 항공편 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