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앤파이터', 캐릭터 각성 및 부하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모바일 액션RPG '빌딩앤파이터'에 캐릭터 각성 콘텐츠 및 부하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공격력, 체력 등 기본 스탯 상승과 더불어 각성 스킬을 얻을 수 있는 캐릭터 각성 콘텐츠를 선보였다.
캐릭터 40레벨 및 등급 5단계 달성 후 전용 각성 재료를 사용해 진행할 수 있으며, 기존 성장 한계를 넘어 최대 2단계까지 각성 등급 확장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공격력, 체력 등 기본 스탯 상승과 더불어 각성 스킬을 얻을 수 있는 캐릭터 각성 콘텐츠를 선보였다. 캐릭터 40레벨 및 등급 5단계 달성 후 전용 각성 재료를 사용해 진행할 수 있으며, 기존 성장 한계를 넘어 최대 2단계까지 각성 등급 확장이 가능하다.
특히, 전방에 무수한 폭격을 퍼붓는 저격여단의 각성:전탄사격, 전신의 힘을 사용해 전투에 나서는 벽력소조의 각성:전신 등 각성 스킬은 한층 더 성장된 액션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각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각성 의뢰 콘텐츠가 추가됐다. 최대 5명의 보스를 상대하게 되며, 주어진 3분 동안 처치한 보스의 수에 따라 참여 캐릭터 전용 각성 재료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부하 캐릭터 비광(에픽)과 음벰베(유니크) 2종도 선보였다. 여성 도박사 콘셉트의 비광은 화투패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거나 자신을 강화하며, 궁극기로 적에게 화상, 감전, 빙결, 중독 등 상태 이상 효과 중 하나를 부여한다. 음벰베는 창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악어 타입 중거리 딜러 캐릭터다.
이 밖에도 에픽 미션 20챕터가 추가됐다. 제주도를 배경으로 하는 이번 챕터에는 힘을 모아 4대 기수에 맞서려 했으나, 좌절하고 제주도에 숨어 바닷길을 막아버린 일렉트로가 보스로 등장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