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초전동 야외스케이트장 개장…내년 2월 25일까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진주시는 21일 초전동 실내체육관 옆 광장에 조성된 겨울철 야외스케이트장의 개장식을 가졌다.
야외스케이트장은 21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8시까지 하루 7차례 운영되며 스케이트장, 썰매장, 아이스튜브슬라이드장과 매표소, 대여소, 화장실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진주=이경구 기자] 경남 진주시는 21일 초전동 실내체육관 옆 광장에 조성된 겨울철 야외스케이트장의 개장식을 가졌다.
야외스케이트장은 21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8시까지 하루 7차례 운영되며 스케이트장, 썰매장, 아이스튜브슬라이드장과 매표소, 대여소, 화장실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시는 야외스케이트장의 양호한 빙질을 유지하기 위해 링크장 전체에 지붕을 설치하고 지난 시즌에 인기가 많았던 아이스튜브슬라이드장을 확대하는 등 시설을 개선했다.
또 시민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진주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을 운영하며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겨울철 가족 단위 즐길거리·놀거리 제공과 특히 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이 야외의 개방감을 만끽하며 동계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야외스케이트장을 개장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이들이 마음껏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안전한 야외놀이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아줘야지, 사극을 기다렸을 테니"…새해에도 사극 열풍[TF프리즘]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④] 정만식→정해인 "감사…근현대사에 관심 가져주시길"
- 尹 대통령, 내달 3일 신년인사회…내년에도 반쪽짜리?
- '고립의 방' 탈출한 미술작가…좌절을 이기는 법 배우다
- '신당 창당' 기세 꺾인 이낙연, 리더십 시험대 오른 이재명
- "몰카공작" "김건희 특검법 악법"…한동훈 발언에 당 안팎 '난감'
- 한동훈 vs 김의겸…'청담동 술자리' 10억 손배소 시작
- [오늘의 날씨] 아침 최저 영하 20도…충청·전라·제주엔 '폭설'
- 미래에셋 '인도' 한투 '홍콩'…해외 노크하는 증권사들
- 명품 플랫폼 '파페치' 품은 쿠팡…백화점과 한판 승부 예고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