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성시경, 결혼 안 했으면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소라가 '절친한 동생' 성시경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성시경은 2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한수빈)에는 두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은 물론 최근 공연을 인상 깊게 봤다고 밝힌 이소라에게 성시경은 무대에 대한 애정과 자신이 진정으로 꾸미고 싶어 하던 무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갈증을 드러내며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진솔한 음악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시경은 2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한수빈)에는 두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서로의 팬이라고 밝힌 이소라와 성시경은 서로를 향해 “내가 만난 사람 중 가장 엉뚱한 사람일 것”이라고 말한다.
성시경은 “이소라는 대한민국에 너무 빨리 태어난 것 같다. 생김새나 사고방식, 성격이 그 당시 보수적이었던 우리나라 사회에 잘 안 어울렸던 시기였다”고 회상하고, 이소라는 20대 때 보수적인 시선에 맞섰던 일화들을 공개한다.
소문난 골프 마니아인 이소라는 성시경을 향해 골프를 치던 중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자작곡 가창을 제안한다.
특히 부르기만 한다면 저작권을 모두 양도하겠다고 할 정도로 곡에 대한 자신감과 성시경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이소라는 직접 노래를 부르기도. 예상외의 획기적 가사와 리듬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 한편 이소라는 성시경을 향해 “나는 성시경이 결혼을 안 했으면 좋겠다”라는 폭탄 발언을 한다.
이날 성시경은 음악에 대한 자신의 진심과 가치관을 드러낸다.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은 물론 최근 공연을 인상 깊게 봤다고 밝힌 이소라에게 성시경은 무대에 대한 애정과 자신이 진정으로 꾸미고 싶어 하던 무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갈증을 드러내며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진솔한 음악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병헌♥이민정, 둘째 득녀...“‘오겜2’ 촬영 중 아내 곁 지켜”[공식]
- ‘SBS 연기대상’ 대상 찾기 위해 뭉친 ‘무지개 운수’ 3인방
- ‘재벌X형사’ 박지현, 재벌가 며느리→강력팀 형사 변신
- 포털 다음, 영화 서비스 종료[공식]
- 음악과 정치의 화합...한음저협, ‘제10회 음정콘서트’ 성료
- 염정아 식혜, 드디어 미국 진출(‘어쩌다 사장3’) - 매일경제
- ‘대국남아 출신’ 가람·인준·제이, 뉴웨이즈컴퍼니와 전속계약
- [단독] 갤럭시코퍼레이션, 매드클라운과 계약 종료...지드래곤 레이블화는 아직
- ‘세작’ 조정석 vs 신세경, 반전 포스터 2종 공개
- ‘밤이 되었습니다’ 차우민, 포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