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서울 시리즈, 스페셜 게임 추가 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년 3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가 스페셜 게임을 추가 편성했다.
서울 시리즈를 독점 중계하는 쿠팡플레이는 21일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MLB 공식 개막전에 앞서 각 팀이 2경기씩 총 4번의 특별 경기를 펼친다. 상대팀과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는 내년 3월 20일과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정규시즌 개막전을 치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3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가 스페셜 게임을 추가 편성했다.
서울 시리즈를 독점 중계하는 쿠팡플레이는 21일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MLB 공식 개막전에 앞서 각 팀이 2경기씩 총 4번의 특별 경기를 펼친다. 상대팀과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는 내년 3월 20일과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정규시즌 개막전을 치른다.
쿠팡플레이는 프레젠팅 파트너이자 마케팅 파트너, 그리고 주관 중계권자로 서울 시리즈를 선보인다. 김하성, 오타니 쇼헤이를 비롯한 세계적인 선수들이 펼치는 총 6번의 경기와 선수단의 입국 생중계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맨체스터 시티와 파리 생제르맹 등 해외 명문 축구 구단들의 방한 경기인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MLB와 함께 서울 시리즈를 통해서 스포츠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정문영 기자 my.ju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 사람들 한번에 김밥 30줄씩 사가더니…'김' 수산식품 최초 수출 1조원 '기염'
- “이러다 랍스터도 나오겠네”…유영철·강호순이 먹는 ‘호화’ 식단보니
- 수도권 직장인 출퇴근에 하루 평균 83분
- 모두를 위한 보편적 하이브리드 세단 -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별별시승]
- '환갑' 브래드 피트, 26살 연하 여친 생일파티서 여친 친구들과…
- 엔데믹 최고 수혜국은 일본?…코로나 이후 4년 만에 관광객 2000만 넘었다
- 40대 신규임원, 3년새 21→38% '쑥'…현대차그룹, 세대교체 '풀악셀' [biz-플러스]
- '생활비 쓰고 나면 정말 '텅장'…신용카드 대출까지 '풀로' 받는다'는 성인 급증
- '지금도 반쯤 이혼상태' 결혼 45년차에 황혼이혼 절차 돌입한 이혜정·고민환 부부 속사정…무슨
- [속보] 김정은 '적이 핵으로 도발할 때 주저없이 핵공격 불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