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다음, 영화 서비스 종료[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털 다음에서 영화 서비스를 종료한다.
'다음 ' 측은 "그동안 다음 영화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여러분에게 좋은 영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만, 안타깝게도 올해를 마지막으로 다음 영화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다음' 측은 "서비스 종료 후에도 다음 검색을 통해 영화 관련 정보는 계속해서 제공될 예정"이라며 "다음 메인 화면을 통해 영화 소식도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털 ‘다음’은 최근 영화 메인 화면 공지사항을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다음 ’ 측은 “그동안 다음 영화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여러분에게 좋은 영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만, 안타깝게도 올해를 마지막으로 다음 영화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종료 예정일은 내년 1월 4일이다. ‘다음’ 측은 “서비스 종료 후에도 다음 검색을 통해 영화 관련 정보는 계속해서 제공될 예정”이라며 “다음 메인 화면을 통해 영화 소식도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고 전했다.
또한 “네티즌 평점 댓글은 12월 31일 까지 작성이 가능하며 서비스가 종료함에 따라 네티즌 평점 서비스에서 작성한 댓글은 서비스 화면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본인이 작성한 댓글에 대해 1월 5일 부터 별도의 백업을 지원해 드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영화 서비스 종료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나 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백업 신청 시작은 내년 1월 5일부터, 백업 신청 종료일은 내년 1월 19일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음악과 정치의 화합...한음저협, ‘제10회 음정콘서트’ 성료
- 염정아 식혜, 드디어 미국 진출(‘어쩌다 사장3’) - 매일경제
- ‘대국남아 출신’ 가람·인준·제이, 뉴웨이즈컴퍼니와 전속계약
- [단독] 갤럭시코퍼레이션, 매드클라운과 계약 종료...지드래곤 레이블화는 아직
- ‘세작’ 조정석 vs 신세경, 반전 포스터 2종 공개
- ‘밤이 되었습니다’ 차우민, 포텐 터졌다
- 배우 박신양 화가 변신...‘제4의 벽’ 출간
- 16기 영숙 “상철에 피소? 조사 기다렸는데 연락 無”
- ‘KBS 연기대상’ 티저 공개....K-드라마 연말정산
- 박연경 MBC 아나운서 결혼 발표 “작은 예식, 예쁘게 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