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임 제천시의회 의장,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임 충북 제천시의회 의장이 21일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15회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좋은 조례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으로 매년 주민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한다.
이정임 의장은 기초의원 중에는 충북 유일 수상자다.
제천시의회 첫 여성 의장이자, 4선 의원인 이정임 의장은 2010년부터 올해까지 총 6회에 걸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이정임 충북 제천시의회 의장이 21일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15회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좋은 조례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으로 매년 주민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한다. 이정임 의장은 기초의원 중에는 충북 유일 수상자다.
이정임 의장은 지난 9월 ‘제천시 마약류 및 유해약물 오남용 예방에 관한 조례’ 발의를 통해 최근 빠르게 확산되는 마약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를 마련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 의장은 “앞으로도 시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시민 삶과 밀접한 정책 개발에 힘쓰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제천시의회 첫 여성 의장이자, 4선 의원인 이정임 의장은 2010년부터 올해까지 총 6회에 걸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했다.
/제천=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출품작·부스 프로그램으로 관람객 '호평'
- [포토]이재명 규탄 집회하는 신자유연대·자유민주국민운동 회원
- 온라인서 "아이 키워주실 분" 모집해 친자식 떠넘긴 30대 남성
- 한동훈, 민주 의원들 서초동 집결에 "뻔뻔함 도 넘어"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