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플랜, 하루보험 '토글'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픈플랜이 생활 밀착형 보험 플랫폼 토글 서비스를 3.5 버전으로 개선했다고 21일 밝혔다.
토글은 여행자보험, 레저보험, 운전자보험, 각종 생활보험 등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이다.
토글은 하루 전 가입하는 생활 밀착형 보험 상품을 다루는 만큼 이번 리뉴얼로 보험 재가입 절차가 더욱 간소화돼 고객 편의성이 높아졌다고 강조했다.
포인트로 토글 보험 상품, 기프티콘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픈플랜이 생활 밀착형 보험 플랫폼 토글 서비스를 3.5 버전으로 개선했다고 21일 밝혔다. 출시를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글은 여행자보험, 레저보험, 운전자보험, 각종 생활보험 등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이번 리뉴얼을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에 초점을 맞췄다. 고객 수요를 반영해 사용자 환경(UI)·사용자 경험(UX)을 개편하고 맞춤 메뉴 설정 기능을 지원한다. 토글은 하루 전 가입하는 생활 밀착형 보험 상품을 다루는 만큼 이번 리뉴얼로 보험 재가입 절차가 더욱 간소화돼 고객 편의성이 높아졌다고 강조했다.
토글은 리뉴얼을 맞아 지난 20일부터 한 달간 토글 회원에게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로 토글 보험 상품, 기프티콘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신규 회원가입자에게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애플 에어팟 맥스, 토글 1000포인트 등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이광현 오픈플랜 대표는 “필요한 보험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미니하루보험 플랫폼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日 요코하마에 첨단 패키징연구센터 세운다
- 알뜰폰 도매제공 상설화…업계 “보완장치 필요”
- 새해 디지털치료기기 첫 처방 나온다
-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 또 폭탄 경보… 2000명 긴급 대피
- [김주한 교수의 정보의료·디지털 사피엔스]고려 거란 전쟁과 빅테크 철갑기병
- [GEF 스타트업이야기](32) 송출산업의 권력과 힘의 균형이 변화하고 있다.
- [기고]'중소기업협동조합 공동사업 활성화 법안' 국회 통과를 기대한다
- [ET단상] GPT 이후, 언어모델의 가능성
- 與, 비대위원장에 한동훈 추천…내년 총선 진두지휘
- 앞서가는 신세계·맹추격 롯데…'백화점 1위' 경쟁 가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