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폴로’ 할인 정보, 매주 금요일 ‘패션넷’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섬유·패션 종합 정보 플랫폼인 '패션넷'에 나이키·폴로 랄프로렌 등 주요 패션기업의 할인 정보가 제공된다.
이용필 산업부 첨단산업정책관은 "의류·신발 할인 정보 안내 서비스를 통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각 기업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야 했던 할인 정보를 패션넷 등을 통해 한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소비자들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국내 패션기업들은 내수시장을 토대로 성장해나갈 수 있는 윈-윈 정책을 앞으로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
섬유·패션 종합 정보 플랫폼인 ‘패션넷’에 나이키·폴로 랄프로렌 등 주요 패션기업의 할인 정보가 제공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21일 패션넷,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한국패션산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국내 패션기업 45곳, 해외 패션기업 10곳의 할인 정보가 갱신·공개된다고 밝혔다.
원재료 가격 및 인건비 상승 등으로 의류·신발 구매 비용이 커지자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업계와 함께 할인 정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11월 의류·신발 소비자물가지수는 113.48(기준시점 2020=100)을 기록했으며, 전년 대비(2022년 11월 107.33) 약 5.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용필 산업부 첨단산업정책관은 “의류·신발 할인 정보 안내 서비스를 통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각 기업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야 했던 할인 정보를 패션넷 등을 통해 한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소비자들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국내 패션기업들은 내수시장을 토대로 성장해나갈 수 있는 윈-윈 정책을 앞으로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 : 산업통상자원부 첨단산업정책관 섬유탄소나노과(044-203-4285)
Copyright © 정책브리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체부 “국가스포츠정책위 민간위원 위촉은 정부 고유 권한”
- 교육부 “통합 아닌 단독 신청 대학들도 글로컬대학에 지정”
- 공정위 “대기업집단 범위 합리적으로 설정토록 지속 노력”
- 복지부 “비대면진료는 의사의 전문적 판단하에 실시”
- ‘나이키·폴로’ 할인 정보, 매주 금요일 ‘패션넷’서 공개
- 해수부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이후 수산물 소비 위축 신호 없어”
- 국고보조금 부정수급 1620명 검거·24명 구속
- 유인촌 장관 “로컬100 보러 로컬로 가요”…첫 방문은 밀양~통영
- 자치구 지방세외수입 징수율 시·군보다 저조…체납관리 등 강화
- 방통위, 유튜브·넷플릭스 등 주요 OTT 요금인상 실태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