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리치라면 탐낼 고급 주거 단지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부촌 지도가 강남 청담, 용산 한남 등 한강변을 중심으로 그려지고 있다.
'PH129', '에테르노 청담', '한남더힐', '나인원 한남' 등 초고가를 자랑하는 고급 주거 단지들이 속속 들어서면서 부자들이 몰려들고 있기 때문이다.
이달 중 루시아홀딩스가 선보이는 고급 주거 단지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역시 한강 조망, 차별화된 상품성 이 두가지 요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 자산가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부촌 지도가 강남 청담, 용산 한남 등 한강변을 중심으로 그려지고 있다.
'PH129', ‘에테르노 청담’, '한남더힐', '나인원 한남' 등 초고가를 자랑하는 고급 주거 단지들이 속속 들어서면서 부자들이 몰려들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들 단지에는 대기업 총수를 비롯해 연예인 등 다수의 셀럽들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한강변 고급 주거 단지들이 고소득층의 선택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한강 조망 프리미엄과 더불어 차별화된 상품성 등을 꼽을 수 있다. 대부분의 단지가 최고급 마감재,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하이엔드 커뮤니티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달 중 루시아홀딩스가 선보이는 고급 주거 단지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역시 한강 조망, 차별화된 상품성 이 두가지 요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 자산가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청담 최중심에 자리하는 이 단지는 루프탑 너머로 펼쳐지는 파노라마 한강뷰와 서울 도심의 모습을 감상하며, 격이 다른 여유와 힐링을 누릴 수 있다. 최상층 루프탑 공간에는 한강의 수평선과 맞닿아 끝없이 연장된 듯한 경관을 연출하는 인피니티풀이 배치되며, 자연이 공존하는 프라이빗 라운지를 통해 입주민들은 고품격으로 경험함으로써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사생활 보호 및 조망권 향상을 위한 단지 설계도 눈에 띈다. 단지 1층부터 3층을 근린생활시설로 배치하고, 층고를 높여 주거시설인 4층이 일반 아파트의 약 6층 높이가 되게 설계해 저층부의 프라이버시를 확보하는 동시에 개방감을 높였다.
상류층 이너서클 형성의 장으로 활용될 커뮤니티 역시 신경썼다. 이탈리아 하이엔드 피트니스 브랜드의 머신이 구비된 멀티 피트니스부터 골프 파티룸, 웰컴라운지 등 다양한 맞춤형 커뮤니티 시설이 배치될 예정이다.
또한, 아트 큐레이팅을 비롯해 플랜테리어, 조식서비스,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등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를 위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바일과 연동돼 편리한 루시아 브랜드만의 통합 리빙 플랫폼을 적용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 가구와 마감재가 적용될 실내 공간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세계 욕실 제품 시장을 선도하는 명품 브랜드 제품들이 욕실에 시공될 예정이며,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방가구 제품을 무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서울 부촌의 중심이 되고 있는 한강변 고급 주거단지의 가치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한강 조망에 따른 가치 상승 측면에서도 강점이 있을 뿐 아니라 차별화된 상품성을 바탕으로 품격과 편의를 모두 만족한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공급 소식에 많은 셀럽들의 관심이 모아지는 이유다.
청담의 랜드마크가 기대되는 ‘루시아 청담 514 더테라스’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도산대로)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20층, 공동주택 25세대(계약면적 257~452㎡)와 오피스텔 20실(계약면적 179~223㎡)을 합쳐 총 45세대로 지어진다.
현재 루시아홀딩스는 루시아 갤러리 내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의 유니트를 건립중이며, 내부 인테리어 마무리 작업 중으로 분양이 시작되면 예약제로 만나볼 수 있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상 떠난 대통령 부활시켰더니”…250억원 잭팟 터진 ‘이곳’
- 추자현, 김치→파오차이 표기에…서경덕 “실수하지 말라”
- 靑 “안보공백 우려” 제동에…尹당선인측 “강제할 방법 없다”
- [속보] 133명 탄 여객기 중국 남부에서 산 추락
- [슈퍼리치] 게임 하나로 5000억대 주식부호 등극한 김대일 의장
- [슈퍼리치] 싱가포르로 이주한 日억만장자 손태장
- [슈퍼리치] “북한 도발에도 한국행” 록펠러家 출신 창업가 찰스 록펠러
- [슈퍼리치] 네슬레가 인수한 실리콘밸리 ‘최애커피’ 블루보틀
- [슈퍼리치] ‘전기 제트기’ 키우는 스카이프 창업주
- 정준하 ‘월 매출 4억’ 대박나도 못 웃는 이유 ‘이것’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