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임, 블랑 커피잔과 커트러리 신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의 쓰임(이하 쓰임)이 자사의 인기 테이블웨어 '블랑' 시리즈에 커피잔과 커트러리를 신규 론칭하며 라인업을 강화한다.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블랑 커피잔' 2종과 '블랑 커트러리' 8종으로, 프렌치 감성의 낭만주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이어가면서, 고객들이 기존 제품과 신상품을 서로 매칭하여 플레이팅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생활의 쓰임(이하 쓰임)이 자사의 인기 테이블웨어 ‘블랑’ 시리즈에 커피잔과 커트러리를 신규 론칭하며 라인업을 강화한다.
블랑 커피잔은 웨이브와 플리츠 두 가지 디자인으로, 커피잔 1P와 소서 1P 구성이다. 우아한 프렌치 무드와 모던하게 재해석된 클래식 코드가 만나 멋스러운 티타임을 만들어 줄 아이템이다.
특히, 다이아몬드에 견줄 만큼 고강도의 강옥 소지로 만들어 내구성이 우수하고,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오븐에 모두 사용 가능해 멋을 뛰어넘는 편의성이 강점이다.
쓰임의 마케팅 담당자는 “블랑은 브랜드의 매출을 견인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이지만, 그릇과 머그컵 품목에 한정되어 있어 프렌치 테이블을 온전히 완성하는데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커피잔과 커트러리 출시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식기와 커트러리 전반을 통일된 무드로 채울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병비 걱정 없는 나라 만든다...2027년까지 간병비 약 10.7조 원 경감
- 국방과학연구소 폭발로 직원 1명 사망..."사고경위 조사중"
- '한동훈 명예훼손' 유시민, 항소심에서도 벌금형…"유감스럽다"(종합)
- ‘랜선 연인’에 3억 보냈는데…알고보니 불법체류자 사기꾼이었다(영상)
- 치마 올려진 채 숨진 20대 보육교사, 영원히 묻힌 진실 [그해 오늘]
- “재력가 아니었어?” 아역 모델 출신 아내, 아기도 두고 갔다
- 주식양도세 기준 50억으로 상향…“세수감소 영향 크지 않을 것”(종합)
- 페이커, 중국 연봉 245억 제의 거절…"집에 사우나·골프장 있어"
- 이승연, 父·친엄마 50년 만 재회?…길러준 母 "만나도 상관없어"
- 아이유, '표절 의혹' 제기 고발인에 손배소 제기 [전문]